맞춤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정의
2.맞춤마케팅이 나온 배경
3.핵심포인트
4.필요성
5.한계점(문제점)
6.결론
- 본문내용
-
요즘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는 독특한 방식으로 주문을 받는다. 고객들은 메뉴판 대신 피자 토핑 종류가 가득 써 있는 종이에 원하는 토핑 재료를 표시하고, 주방장은 고객이 선택한대로 피자를 만들어준다.
맞춤마케팅의 10계명
1. 시장성이 높은 고객 유형을 선택한다.
2. 고객의 유형에 맞는 독특한 제품과 서비스를 계획하라.
3. 고객 유형에 맞춘 통일된 판촉 아이디어를 개발하라.
4. 일관된 회사 이미지를 위한 CI 작업을 하라.
5. 잠재 고객에게 유용한 것을 먼저 서비스 한다.
6.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라.
7. 고객유형에 맞는 매체를 통해 홍보
8. 고객 접점을 강화하라
9. 고객에게 미쳐라
10.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마케팅] 웅진 전기밥솥 `쿠첸` 분석
- [인사관리] 현대자동차 사례를 통한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분석
- [관광법규] 위반사례 조사-여권법과 관광진흥법 사례
- [관광학] 관광숙박업의 관광법규 사례 연구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제안및 에어부산 기업전략분석과 에어부산 SWOT,3C분석및 에어부산 문제점분석
- 에어부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에어부산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국제무역과 물류활동의 근본적 원인인 글로벌 생산력의 공간적 변화과정을 역사적인 관점에서 고찰
- 영화 괴물을 보고 성공원인, 전략, 영화 속 캐릭터 분석, 괴물의 의미, 영화 속 가족애, 주요장면, 분석, 시사점, 개선점, 조사분석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