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 -빕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비스 실패 정의
2.서비스 회복의 정의
3.빕스 소개
4.빕스의 실패 사례
5.결론
본문내용
서비스 실패를 통하여 학습하고 해결한 바를 통하여 고객들의 눈을 통해 기업의 신뢰성을 (재)구축하기 위한 기업의 노력


빕스
Very Important Person’
s Society 의 약자.
CJFOODVILL의 주력 브랜드.
1997년 등촌 1호점 OPEN.
2011년 현재 전국에 78개 매장 보유.

특징
국내 고유 브랜드.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풍성한 샐러드 바.
품격있는 분위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raze 크라제버거 4P, SWOT, STP 마케팅전략분석과 크라제버거 마케팅실패요인 분석과 크라제버거 미래발전전략 제안 - 크라제버거
  • 서비스 상품의 수준이 같을 것이라고 예상하는 것이다. 하지만 크라제버거는 메뉴와 서비스 상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지 못했다. 매장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지만, 그에 따른 똑같은 관리를 하지 못했다. 이러한 크라제버거의 품질 관리 실패 사례들은 온라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100호점이 넘도록 출점한 매장과 그 매장 안의 메뉴, 서비스상품의 체계적인 품질 관리가 이루어졌어야 한다. 각 매장마다 맛의 차이가 있었으며, 직영점과 체인 간

  • 한식세계화 정의분석및 전략방향분석과 기업들의 한식세계화 성공및 실패사례분석및 한식 세계화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스테이크로 차별화한 한식 세계화⒝ 해외진출⒞ 현지화전략2) 한식세계화 실패 사례 분석①한식 세계화 사업으로 인한 재정낭비⒜ 미국 뉴욕 플래그십 한식당 사업의 허술한 운영방식⒝ 주먹구구식의 한식 소개 프로그램 사업 운영② ‘놀부’ 프랜차이즈 미국 진출 실패 ⒜ 성급한 진출⒝ 현지화 전략의 실패⒞ 매장관리의 어려움⒟ 잘못된 입지 선정Ⅲ. 결론 1. 한식 세계화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2. 시사점3. 나의 의견Ⅳ. 참고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품질, 애프터서비스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 3년여간 연평균 70%의 고성장을 지속하면서 99년 중국내 판매액이 1천만달러나 됫다. 중국 현지에 진출한 지 6년여 만의 일이다. 업무, 인사관리를 철저히 하고 현지사회와 융화, 협력한 것이 이같은 보기 드문 성공사례를 낳았다. 그 주역은 조승규(54)전무. 조 전무는 중국시장의 무한한 가능성을 내다보고 지난 88년부터 이곳을 드나들며 시장조사를 했다.추운 날이 많은 동북3성이 진출

  • 패밀리 레스토랑 VIPS의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A+)
  • 서비스는 이런 것이다』 손대현 (백산)『서비스기업의 인간관계관리』 차길수 『서비스산업의 경영관리』 김민주 - 임효창 (백산)『고객감동 서비스 길라잡이』 김희수 (협동아카데미)패밀리 레스토랑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이재련외식비 소비지출에 따른 성인의 식행동 양상에 관한 연구 홍기운, 김이수라이프 스타일이 고객의 레스토랑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홍범, 허창인터넷 사이트 빕스 http://www.ivips.co.kr/•분야순위 업체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아웃백을 중심으로
  •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아웃백을 중심으로-목 차 서론본론1. About OUTBACK StakeHouse2. 서비스 품질 관리1)서비스의 시작-진신의 순간(moment of truth)과 곱셈의 법칙2) OUTBACK StakeHouse의 서비스3.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 서비스 청사진1)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의 의의2) 서비스 전달 시스템 분석 기법3) 서비스 청사진 기법4. 아웃백 서비스 청사진 사례 분석1) 패밀리 레스토랑 서비스 특성2) 서비스 프로세스 구성 3) 아웃백의 서비스 청사진4) 아웃백 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