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 전략관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rief Report
2.Core Competencies
3.Retail Customers
4.Brand Images
5.Make Synergy
본문내용
Strength

Expertise in CIB market

Customer dynamics from small companies to large companies

- Image of a stable and reliable financial institution

Weakness

Vulnerable in retail market

Not approachable image and low recognition

- Poor understanding inside of retail market


Opportunity

- Affiliate integration trend

- Trend of integrated financial products being released by various financial institutions


Threat

- Saturation of retail market

Strict regulation after the global financial crisis

- Decrease in market size due to the increase of household debt


One view of different account statements
Now only for bank but also credit card statement


After log-in Citi bank, automatically can log-in investment products/ brokerage



One statement,
one log-in system
should be implemented
By reorganization of homepages and banking and trading syste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CI(Corporate Identity)의 개념과 국내외 사례연구
  • 영문 이니셜로 구성된 브랜드를 창안했다. SK도 통일성이 없는 그룹 계열사들의 명칭을 선경의 이니셜인 SK로 단순화했는데, 이 또한 글로벌 시대에 걸맞고 이해하기 쉬운 명칭을 채택한 것이다참조. 우리나라 기업들 역시 글로벌 시대에 발맞춰 고객들이 기업이미지를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기업 브랜드를 단순화 통일화하고 있는 것이다. 가) 하나은행a. 기본콘셉(BASIC CONCEP)하나은행의 CI는 창업 정신인 자주, 자율, 진취와 신뢰받는 은행, 효

  • 락앤락 해외진출 사례 분석
  • 영문 브랜드보다 중문 브랜드를 익숙하고, 편한 것으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소비자들은 의미 없이 유사한 발음을 차용한 외국 브랜드보다는 원음과는 다르더라도 뜻이 새겨진 중국식 브랜드를 더 잘 받아들이는 것이 실증적으로 증명되었다. 따라서, 우리 기업들은 원음 지키기를 고집하기 보다는 브랜드 의미를 제대로 전달할 수는 중문 브랜드 네이밍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집중해야 할 것이다. ‘러커우러커우’(樂口樂口) 즐거울

  • [국제관광] 국내외 의료관광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 전략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방안- 고정민, 삼성경제연구소, 2006의료관광 현황과 활성화 방안, 코앤씨 한중 여행사 - 김용진, 2006다이아몬드 모델을 이용한 의료산업 경쟁력 고찰 - 강성욱, 삼성의료경영연구소, 2006태국의료 서비스 허브 추진 동향과 시사점 - 정재완, 홍수연, 대외경제정책연구원, 2006의료서비스 산업의 현황과 전망 - KDB, 2005의료서비스 개방논의와 시사점, 삼성경제 연구소 - 강성욱, 2005동북아 관광지도와 한국의 선택 - 강신겸,

  • [재무관리] 모나미 재무제표분석
  • 관리되고 매출채권의 현금화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출채권회전율을 구하는 공식은 아래와 같다.매출채권회전율=매출액/매출채권위의 식을 이용해 구한 모나미와 경쟁사인 모닝글로리, 산업평균의매출채권회전율을 그래프로 나타내면 다음과 같다위의 그래프에서 볼 수 있듯이 모나미의 매출채권 회전율은 산업평균이나 경쟁사인 모닝글로리보다 좋다고 할 수 있다. 이는 매출채권이 잘 관리되고 있으며 매출채권의 현금화가 잘 이루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전략 중 하나로 꼽았다. 제조 방법, 유통 및 판매뿐 아니라 기업의 의사 결정, 공급망 관리 등에도 빅데이터, 로봇, 인공지능(AI) 등 4차 산업혁명 신기술을 접목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대기업처럼 자동화대량생산을 통해 규모의 경제를 누리면서, 동시에 스타트업처럼 빠르고 민첩하게 대응하고 움직일 수 있다. 또 정치 리스크에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고, 잦은 혁신을 통해 크게 성장할 수 있다.베인앤컴퍼니는 미국 아마존이나 넷플릭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