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헬싱키 박물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he Museum of art and Design
2.WTA(Walk -Through Audit)
3.진단도구로서의 WTA
4.GAP Analysis
5.Questions
본문내용
WTA((Walk-through Audit)란?


현장 서비스 실사, 세부설문조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체계적으로 평가하여 서비스
관련 문제를 미연에 방지


전체 프로세스의 세부적인 사항들에 집중


고객의 시각으로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평가




경영과 관련된 질문
질문에는 고객이 관찰한 사항에 대한 내용을 포함
고객의 응답을 5점 단위로 구분
고객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
분량은 두 페이지를 넘지 않도록 함
서비스를 제공받은 직후 바로 설문에 응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
-고객의 참여를 위해 선물증정권, 할인쿠폰 등을 보상으로 제공


2. 정보의 인식
<제공자의 인식>
1) 전시품에 대한 정보의 접근
고객이 전시품에 대한 정보를 얻기 쉽다고
생각
2) 정보를 얻는 방법
전시회장 안에서 방문자 스스로 정보
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

<소비자의 인식>
1) 전시품에 대한 정보의 접근
정보 접근에 대한 문제를 가지고 있음
2) 정보를 얻는 방법
정보를 얻는 데 있어 더 많은 수단을 필요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WtA & Gap analysis
  • 서비스 운영관리- 3차과제 -** The Museum of Art and Design1 WtA ( Walk-Through-Audit)1 1. WtA & Gap analysis Gap analysis1** The Museum of Art and Design 1핀란드 헬싱키 중앙에 위치한 사립박물관 20세기 초 디자인교육을 위해 설립 디자인 역사에 대한 전시회 개최 디자인 예술 분야 연구 핀란드 예술과 디자인에 대한 국제적 디자인 전시회 개최 개요* WtA ( Walk-Through-Audit) 1세부설

  • [국제통상] 그린포트와 항만재해
  • 그린포트와 항만재해에 관한 보고서- 목 차 11. 서론2. 항만환경의 현황과 그린포트의 중요성(1) 항만의 개념 및 해운항만환경의 변화(2) 그린포트의 의의3. 부산항의 그린포트 운영관리의 현황(1) 부산항의 오염 실태(2) 그린포트 T/F 팀의 구성(3) 부산항의 친환경 항만운영관리 현황과 향후 계획4. 외국의 저탄소 녹색항만물류 체계 구축사례(1) 미국의 저탄소 녹색항만물류구축 및 사례(2) 유럽의 저탄소 녹색항만물류체계 및 사례(3) 일본

  • 이벤트학원론
  • 운영계획수립(마케팅․조직․재무․프로그램․서비스관리)↓실행(운영, 연출)↓평가이벤트개최목적 설정① 이벤트개최의 필요성과 개최목적이벤트의 개최목적은 개최자가 국가, 지방자치단체, 기업, 민간단체, 특정집단, 개인 등 다양한 개최자유형에 따라 다르겠으나, 일반적인 개최목적은 다음과 같다. 우선 국가․지역사회․공공단체의 개최목적은 국가경제발전, 관광이미지 제고, 환경개선, 투자유치, 공공서비스, 지역이미지 제고, 지역

  • [NGO] 북한인권시민연합
  • 박물관, 과학관, 전시회, 놀이동산 등을 방문하여 현장 학습 및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탈북 청소년을 위한 한겨레 계절학교1월과 8월 방학기간을 이용한 3주 동안 현직교사와 자원봉사자가 기초학습능력이 요구 되는 전국의 14세 이상 19세 이하의 탈북 청소년들과 합숙하며 이들의 기초과목 지도와 특별활동, 자원봉사활동 등을 실시합니다.2.NGO 연구의 기타주제와 이슈1) 시민교육 대학을 돌아다니면서 UAB프로그램이라고

  • 스와치 마케팅환경분석
  • 시장(3) 각 브랜드 별 특징4. 4P Mix 전략(1) 제품 전략1) 제품전략에 대한 개괄 2) 브랜딩3) 기본컨셉4) 기능과 품질5) 디자인 6) 서비스 7) 스와치의 제품 라인들 (2) 가격 전략1) 가격믹스 전략에 대한 개괄 2) 피라미드 구조 3) 가격대에 따른 제품의 라인 (3) 유통 전략1) 스와치의 한국에서의 유통 전략 2) 오메가 직영 매장 설립 3) 미래 지향적인 유통망 (4) 촉진 전략1) 이벤트 홍보 2) 역방향 마케팅(5) 문제와 위기, 극복 대안(6) 4P Mix 분석 결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