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승 크로스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 입맛으로 나, 우리, 그들을 구별하는 세상 :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300원하는 사회에서 스타벅스는 가끔 문제로 여겨진다. 자판기 남성중 몰지각한 일부는 700원짜리 삼각김밥으로 점심을 때우면서 한잔에 5000원짜리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는‘된장녀’를 비난한다 하지만 5000원짜리 밥을 사먹는 주제에 술집가서는 수십만원을 쓰는‘된장남’의 행태가 문제가 되는 경우는 좀처럼 없다.스타벅스는 커피입맛을 하나의 미적 취향으로 바꿔놓았다. 그들이 파는 것은 커피가 아니라 브랜드다. 사이렌이 그려진 로고가 달린 머그잔, 티셔츠, 일기장은 문화적 아이콘으로 소비한다. 빈티지풍의 푸른색 사이렌 로고는 제법 고품스러운 원본의 아우라를 풍기며 그타벅스의 뿌리 없음을 슬쩍 은폐한다
목차
1. 입맛으로 나, 우리, 그들을 구별하는 세상 : 스타벅스

2. 디지털 세상, 어떤 사람이 구루가 되는가 : 스티브 잡스

3. 검색을 잘하면 지능도 발달할까 : 구글

5. 캔버스 위 예술가와 실험실의 과학자 사이 : 제프리 쇼

11. 악마도 매혹시킨 스타일 : 프라다

본문내용
1. 입맛으로 나, 우리, 그들을 구별하는 세상 :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300원하는 사회에서 스타벅스는 가끔 문제로 여겨진다. 자판기 남성중 몰지각한 일부는 700원짜리 삼각김밥으로 점심을 때우면서 한잔에 5000원짜리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는‘된장녀’를 비난한다 하지만 5000원짜리 밥을 사먹는 주제에 술집가서는 수십만원을 쓰는‘된장남’의 행태가 문제가 되는 경우는 좀처럼 없다.스타벅스는 커피입맛을 하나의 미적 취향으로 바꿔놓았다. 그들이 파는 것은 커피가 아니라 브랜드다. 사이렌이 그려진 로고가 달린 머그잔, 티셔츠, 일기장은 문화적 아이콘으로 소비한다. 빈티지풍의 푸른색 사이렌 로고는 제법 고품스러운 원본의 아우라를 풍기며 그타벅스의 뿌리 없음을 슬쩍 은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재승 의과학 콘서트 작품 분석
  • 정재승의 과학콘서트(2001)물리학자는 영화에서 과학을 본다(2002,2008)만화 과학콘서트(2004,005)물리학자 정재승의 영화 속 과학학교(2007)정재승의 도전 무한지식(2008)정재승+진중권,크로스(2009)눈먼시계공(2010)1악장 매우 빠르고 경쾌하게케빈 베이컨 게임 미국 대학에서 유행한 ‘케빈 베이컨의 6단계’ 게임과 관련하여 몇 가닥의 무작위 연결만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쉽게 연결될 수 있는 ‘작은 세상 네트워크’와 그와 비슷하게 포유류의 뇌가 ‘

  • 크로스도킹 파워포인트
  • Cross Docking보관시스템ContentsConcept of Cross Docking1Advantages and Disadvantages2Types of Cross Docking3Examples4Concept of Cross DockingWhat is Cross Docking?The logistics of directly moving finished product from the manufacturing plant to the customer with minimum material handling efforts. (Facilities Planning p.321)Concept of Cross DockingIThe best shape for small to mid-sized cross docks ideal for facilities with 150 doors or lessmaximum use of its most central doorsTbetween about 150 to 200 doorspiers branching out from a central areamore corners, for whi

  • [마케팅]헬로키티(Hello kitty)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원론-목차1. 주제 선정 동기2. 헬로 키티 소개3. 헬로 키티 SWOT분석4. 헬로 키티 STP분석5. 라이벌 미키마우스 소개6. 미키마우스 SWOT분석7. 미키마우스 STP분석8. 헬로 키티 마케팅의 나아가야할 방안 제시 1. 주제 선정 동기처음 만난 날 우리는 많은 주제들을 후보로 올려놓고 고심하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 김나연 학생이 옆에 올려놓은 라는 책 얘기가 나왔고 다들 그것을 보았다며 얘기를 나누다가 책의 한 파트

  • 나만의 책 읽기 전략
  • 정재승, 진중권의 “크로스”라는 책은 앉은 자리에서 다 읽고 나니 미안해서 구입하였다. 그렇게 신간 중에 흥미로운 책을 발견해서 읽다 보면 궁금증이 생기기 마련이다. 신간은 대개 기존의 이야기를 버무려서 자기 생각을 더한 경우가 많다. 그 책을 이해하기 위해서 거기에 나온 고전을 뒤적거린다. 이런 방식의 접근은 고전을 바로 접할 때 오는 맥락적 어려움을 해소해 준다. 고전이 쓰여진 시대 상황을 모두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의

  • 정재승의+과학콘서트(1)
  • 정재승 지중권 크로스> 등이 있다. 이 책을 읽고 난 후 여유가 생기면 나머지 저서들도 찾아 읽어 볼 생각이다. 3. 현실 속의 과학 과학 속의 현실3장에서는 ‘과학 콘서트’에 나와있는 몇 몇 주제들에 대한 설명과 느낌을 정리했다. 1) 교통의 물리학-복잡한 도로에서는 차선을 바꾸지 마라.교통체증을 물리학을 이용해 설명 한다. 기체상태 액체상태 고체상태 분자의 복잡성과 교통체증을 연관시켜 알려준다. ‘이렇게까지 해야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