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0,494) |
레포트 (30,494) |
방송통신대 (420) |
자기소개서 (856) |
독후감/감상문 (1,154) |
사업계획서 (10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0,494)
Report 만도위니아의 딤채 내용을 입력하십시오내용을 입력하십시오과 목 명:마케팅학 과:학 번:이 름:제 출 일:2004.6.3담당교수:- 차 례 -1장 회사연혁 및 기업소개2장 제품소개3장 시장상황4장 SWOP 분석5장 STP 분석6장 마케팅전략(4P전략)7장 내생각8장 참고문헌1장 회사연혁 및 기업소개회
12페이지 | 1,600원 | 2004.12.09
딤채 개발 배경고유 보관 문화인 “독” 발효과학3제품 특징2딤채 마케팅 성공사례기록적인 매출 증대웰빙과 로하스의 관심 증대블루 오션을 개척한 대표적 사례 (영국 Hull 대학원 교재에 소개)030%25%50%40%15%33312115%삼성 엘지위니아기타가정 내 김치냉장고 보급률이 57%육박 시장포화상
30페이지 | 1,500원 | 2008.07.11
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성공 사례The Original 딤채위니아만도 소개와 연혁회사명 주식회사 위니아만도설립일 1999년 11월 1일대표이사 김일태 (金日泰)소재지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 121번지 주요 생산 제품 1)가정용 룸 에어컨/패키지 에어컨2)딤채(김치냉장고)3)뉴온(이온정수기)4)공기
10페이지 | 800원 | 2019.05.13
딤채는 마케팅 성공사례로 유명하다. 그러나 김치 냉장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함으로써 브랜드 파워를 쌓기 까지 다양한 마케팅 전략뿐만 아니라 경영전략을 통해서 경쟁우위를 다져왔을 것이다. 이러한 경쟁 우위를 다지기위해 만도공조에서 어떠한 노력들을 해왔는지 수업시간에 배운 분석들을 토
31페이지 | 2,600원 | 2005.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