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 브랜드 `네슬레`의 브랜드 로고 개선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혁 및 브랜드소개
SWOT분석
디자인 분석
1. 자사 디자인 현황
네슬레 커피 디자인
국내 경쟁사 현황
해외 유사업체 현황
디자인 개발전략
본문내용
요즘 치열한 프리미엄 커피 시장을 겨냥한 동서식품의 T.O.P의 로고
기존의 맥심브랜드를 프리미엄 커피로써 차별화 했다는 점을 현대식의 세련된 서체로 보여준다.


롯데 칠성의 레쓰비
국내 저가 캔커피 시장을 장악
가볍고 상큼한 이미지 강조
서체에서도 고급스러움 보다는 친근한 느낌이 먼저 든다.

2007년 캔커피로 시작하여 그외에 컵, PET, 드립, 티백, 테이크 아웃까지 방대한 유통형식을 갖춤으로써 국내 프리미엄 원두커피 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프리미엄 커피시장을 겨냥한 제품으로써, 어느 형태의 패키지에도 어울리는 세련된 로고가 지금의 방대한 시장을 창출하는 데 기여 했다고 본다.

여러 패키지에 적용 됨에도
위화감이 들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동서식품㈜의 Maxim(맥심)과 한국네슬레㈜의 Taster`s choice(테이스터스 초이스)의IMC 전략 수립 및 실천 사례에 대한 추이 비교 파악
  • 브랜드와 로고포장제조공정체험마케팅판촉 및 PRⅥ. 광고전략Maxim의 광고 전략Taster’s choice의 광고 전략Ⅶ. 결론 및 향후 방안Ⅷ. 참고 자료Ⅰ. 서론1895년 고종 황제가 아관파천으로 처음 커피를 접한 이래, 우리 나라의 커피 시장은 꾸준하게 성장해 오고 있다. 하지만 어느새 주변을 장악하고 있는 take-out 커피 전문점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집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로움을 즐기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뜻 모를 이름과 커다란 종이 컵을

  • [서비스관리]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 -스타벅스-1. Introduction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 여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파고들었다. 처음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되어 있지도 알려지지도 않은 커피였다. 현재 우리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테이크아웃(take-out) 형태의 커피 판매를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선도

  • [마케팅사례]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들
  • 로고로 이용, Nestle라는 회사이름과 그래픽디자인된 새들과 둥지는 지난 130여년간 네슬레가 지향하는 안전, 모성애, 애정, 자연, 가족 등의 의미를 매우 적절하게 대변해주고 있다.그 결과 네슬레는 발상지인 스위스 내 매출이 총 매출의 2%에 불과할 정도로 전 세계 1백여개국에서 인정받는 세계 최대 식품회사로 성장,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네스카페, 테이스터스초이스, 커피메이트, 네스퀵 등 세계적인 브랜드인지도를 바탕으로 최근에

  • 네슬레 마케팅전략분석과 네슬레 브랜드분석및 네슬레 향후 경영전략제안
  • 네슬레가 네슬레&앙글로 스위스 콘덴스드 밀크라는 회사를 설립했다. 미국과, 영국, 독일, 스페인에 공장을 운영하고 식품군에 초콜릿을 추가하고,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싱가폴, 홍콩, 인도에 자회사를 설립했다. 제 1차 세계대전으로 유제품 수요가 증가하면서 정부계약 형태로 유제품판매를 지속했다. 1918년 초콜릿 사업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마일로등 신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8년간의 연구 끝에 1938년 물에 녹는 커피인 네스

  • [마케팅전략] 네슬레의 경쟁우위를 이루는 자산
  • Report《 네슬레의 경쟁우위를 이루는 자산 》과 목 : 마케팅전략론담당교수 : 조 원 : - 목 차 -1.서론1) 네슬레 2) 한국네슬레의 역사3) 한국네슬레의 향후 마케팅방향2.본론(1)네슬레가 세계시장으로 진입하게된 요소 1) 국적을 초월한 경영의 국제화①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② 한국 네슬레의 현지화 전략-보수적‘입맛’공략한 네슬레③ 네슬레의 한국 커피시장 공략2) 인수합병으로 인한 다국적화 ( 기업합병전략 )3) 네슬레 성장의 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