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애니콜 광고기획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분석
소비자분석
SWOT분석
마케팅 목표(마케팅 방향)
STP전략
광고전략
애니콜 캠페인
- 본문내용
-
기존의 마케팅 전략
작은 지형에 강하다 ,한국지형에 강하다
-> 품질이 우수함
내손안에 더큰 세상상품 비속성 이미지 강조
디지털 익사이팅 - 밝고 명랑한 애니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전략 수립 - STP
마케팅 컨셉 any generation
“모두를 위한 애니콜”
마케팅목표 기존 시장에서 1위 고수
10대에게 부진한 브랜드 파워 상승
s : 10대 나머지
t: 연령별로 세분화한 시장에서모든 연령층
p: 10대 => 유독 취약한 10대에게 브랜드 이미지 심어줌
광고 전략
10대 외의 연령층
애니콜에 대한 브랜드 선호도1위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
가격에 관한 것은 언급하지 않음
좋은 이미지를 더욱 높이기 위해서
이젠 나뿐만 아니라 우리를 위한 애니콜이라는 것을 강조-->이미지 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의 사회복지실천의 발달과정
- 자아정체감 상태가 위기와 수행이라는 두가지 축으로 청소년의 자아정체감이 어떻게 구분되는지 정리하고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자아정체감 상태가~
- 사회복지 실천의 궁극적 목적과 목표에 대해 설명하고, 사회복지실천의 자세에 대해 논하시오
- 조직문화의 개념을 설명하고 조직문화가 갖고 있는 기능을 서술하시오. 또한, 조직의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문화가 어떤 역할을 하고, 조직문화를 왜 이해해야 하는지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 조직화 방법을 설명하고, 조직에 있어 조직화의 장단점을 제시하시오 우리 나라 사회복지 조직을 체계적으로 조직화하기 위한 자신의 견해를 서술하시오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 롯데시네마 경영전략사례 멀티플렉스 현황 영화관 시장 변화 영화관 시장 변화 영화관 시장조사
- HTP(집나무사람) 검사
- 연역법과 귀납법의 차이에 대해 사회복지 관련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노후화가 진행되는 공동주택의 마지막 모습, 노후화를 맞이하는 공동 주택에 대한 권리 등의 변화를 기술하시오
- 스트레스와 정신건강과 관련하여 내용을 정리하여 기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