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애니콜 광고기획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 분석
소비자분석
SWOT분석
마케팅 목표(마케팅 방향)
STP전략
광고전략
애니콜 캠페인
본문내용
기존의 마케팅 전략

작은 지형에 강하다 ,한국지형에 강하다
-> 품질이 우수함
내손안에 더큰 세상상품 비속성 이미지 강조
디지털 익사이팅 - 밝고 명랑한 애니콜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전략 수립 - STP 

마케팅 컨셉  any generation
“모두를 위한 애니콜”
마케팅목표 기존 시장에서 1위 고수
10대에게 부진한 브랜드 파워 상승
s : 10대 나머지
t: 연령별로 세분화한 시장에서모든 연령층
p: 10대 => 유독 취약한 10대에게 브랜드 이미지 심어줌

광고 전략

10대 외의 연령층
   애니콜에 대한 브랜드 선호도1위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
가격에 관한 것은 언급하지 않음
좋은 이미지를 더욱 높이기 위해서
이젠 나뿐만 아니라 우리를 위한     애니콜이라는 것을 강조-->이미지 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심리학] 소비자 심리학
  • 1. 동일 제품군( Product category)에 해당되는 제품이나 서비스 중 두개의 브랜드를 선택하여 그 중 한 브랜드는 Hard sell 메시지 호소를 사용한 광고를, 다른 브랜드는 Soft sell 메시지 호소를 사용한 광고를 찾으라.Hard sell – 한국 야쿠르트 ‘윌’Soft sell – 매일 유업 ‘프로바이오GG’2. 인쇄 광고의 시각적인 요소 중 일관성있는 심볼이나 그래픽의 사용을 통해 제품 브랜드에 내재한 무형의 품질이나 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시키고자 하는

  • [광고학] 2장 광고산업
  • 기획사보」, 2004년 3월호, p.6.앞서 총 광고비 규모 변화 및 예측을 통해 전반적인 국가경제상황에 대해 살펴보았다. 이 외에 광고비 규모를 업종별로 살펴보면 현재 국내에서 각 업종의 성장추세를 분석할 수 있다.) 위의 글, pp.7-8.4대 매체 기준 업종별 2003년 광고비 현황을 살펴보면 전년에 비해 광고비 규모는 줄었으나, SK텔레콤KTFLG텔레콤 등 이동통신사 PR 및 FIMMJUNENATE 등 이동통신서비스, 애니콜싸이언큐리텔스카이 등 휴대폰 단말기, 그

  • [국제기업경영론] 코카콜라 국제기업성공사례
  • 론 1절에서는 전 세계 청량음료시장의 제조 및 마케팅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견지하고 다양한 광고와 마케팅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코카콜라의 일반적 현황을 살펴보고, 2절에서는 국내에서의 특유적 현황(전략, 성과, 성공 요인, 문제점 및 개선 방안 등)을 고찰하고자 한다.Ⅰ. 코카콜라(Coca-cola) 일반적 현황1. 개요1) 역사 및 연혁◉ 1886 ~-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의 존 펨버튼 박사(Dr. John Pemberton)가 코카․콜라

  • 광고학(중간) 레포트
  • 광고커뮤니케이션의 과정을 모형으로 설명하고 있다. 광고커뮤니케이션 과정과 같이 광고는 정보원, 즉, 광고주(스폰서), 제작자(작가), 모델(등장인물)이 광고 메시지를 소지자(수신자)에게 전달하여 소비자는 암묵적 소비자, 스폰서 소비자, 실제 소비자 과정을 거쳐 다시 광고주에게 효과로서 피드백을 전달하게 된다는 것이다. 커뮤니케이션 모델 줄 벌로(Berlo)의 SMCRE(송신자-메시지-채널-수용자-효과)이론과 매우 유사하며, 이 과정

  • [광고론] 청바지 `버커루진` 광고기획론
  • 광고전광판 광고클럽 : 회원제 클럽런칭쇼 등의 일종의 패션쇼클럽 스텝에게 WILD BUCK를 협찬 (입소문을 통한 매니아 층의 형성을 노린 촉진 전략)누드콘서트 : 6월 4일에 열릴 누드콘서트에 지원, 콘서트 싸이트에 팝업창을 띄울 수 있 게 한다. 누드콘서트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BUCKAROO 가 함께 합니다’ 등의 분장을 삽입한다 → 이미지 구축과 인지도를 높이는 것 을 목표로 한다.9. 광고-TV광고, 지면광고 동시에 방영예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