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햇반의 시장확대를 위한 새로운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회사 및 제품의 연혁
-상황 분석
-설문조사 / Interview
-SWOT 분석 / 결론
-4P Mix
-STP
-마케팅 목표 / 광고목표

Creative 전략
-Creative Concept

매체 목표 및 전략
-매체목표
-광고예산설정
-매체 mix 계획
-집행계획
본문내용
제품 연혁
햇반 첫 출시 1996.12
국내 상품밥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 식생활 패턴의
변화와 함께 전자렌지에서 2분, 상온에서 6개월 보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고품질 가공밥, 햇반 출시
First class 기내식 햇반 제공 1997.7
대한항공 미주 출국 노선 First class 기내식 햇반 제공
미주 교포용 시장 진출 및 현지 택배 서비스
제품확장
오곡밥(‘97), 흑미밥(‘01), 영양밥(‘03), 발아 현미밥(‘03)

SWOT 분석
Strength :
CJ만의 노하우와 기술, 좋은 기업 이미지, Market Leader,
높은 성장 가능성
Weakness :
비싼 가격, 레토르트 시장에 대한 부정적 시각
제품에 대한 상대적 가격 체감도를 낮춤
Opportunity :
시장 침투 가능한 환경, 쌀 가공산업에 대한 필요성 증대,
해외 매출 증가
Threat :
경쟁 상품 출현, 경기 악화, 포장 용기 규제,
도시락 업체의 증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
  • gonpower0***
    (2005.05.20 08:09:16)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광고기획서] 박카스 웰빙 드링크 시장 1위 탈환을 위한 광고캠페인 전략 분석 및 전략 제안
  • 위한 광고 -> 행동 촉진형 광고- 장기적인 이미지 관리를 위하여- 견고한 애호가 층의 형성국토대장정고교생 환경 캠프기업 이미지를 위한 캠페인으로써 공익을 생각하는 기업임을 인식시키기 위한 전략.브랜드선정이유상황분석제품경쟁자소비자SWOT분석STP분석광고캠페인분석광고전략제안광고 전략 제안TV 광고‘시작과 만남’이라는 컨셉 도입.현재 공략연령층이 10-20대인 만큼 10대, 20대가 학교를 졸업하고 새로운 환경을 접하고 시작

  • 에너지절약 홍보 -복사기의 세로복사를 통한 에너지절약
  • 설문조사와 인터뷰 및 결과분석.1) 선택 방법의 에너지 절약 효율 확인2) 조사대상과 조사방법3) 설문조사결과 4) 인터뷰결과 및 결과분석본론3 광고 기획전략본론4광고 제작 시 활용 기법 이성소구자극-행동유발효과 장기기억으로 가기 위한 정교화시연 점화효과와 일화기억 동적 표현기법을 통한 주의 집중 SWOT 분석(강점 Strength / 약점 Weakness / 기회 Opportunity / 위협 Threats)결론광고의 전략에 따른 효과 및 사용자들의 예상 행동변화

  • [인사관리] 로레알 인사관리 사례
  • 위한 노력을 잘 보여준다. 가상의 화장품 회사 CEO가 되어 최고의 성과를 올리는 e-스트레트 챌린지나 특정 제품에 대한 창의적이고 기발한 능력을 볼 수 있는 마케팅 어워드를 통해 로레알은 젊고 우수한 인력을 뽑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는 것이다. 이는 인재확보의 장점뿐만이 아니라 참가자들이 대회를 통해 배우고 그 과정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더욱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 장점도 있다.(3) 로레

  • 건강을 위한 약주 전통주 주점 사업계획서
  • 기획서에 논하지 않았으며, 추후 중간 보고서에 자세히 논할 것임)초 원 (직영점)신제품 초원酒초원의 인지도프로모션 전략차별화중기 수익 모델초기 수익 모델수출5년 이후 예측장기 수익 모델웰빙 시대를 겨냥하여 건강을 위한 약주(전통주)주점 ‘초원’Page*일반 주류 시장 분석을 통해, 현재 3대 주종(소주, 맥주, 위스키)의 강세에는 변함이 없지만, 전통주 중심의 저도주 시장이 확대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음을 알아냄전통주 시장 분

  • [홍보학] HOLLYS COFFEE(할리스 커피) 홍보기획서
  • 위한 시스템과 편안함이다. 스타벅스나 커피빈 등에 들르면 다수 고객 유치를 위해 다닥다닥 붙어 있는 테이블과 사람들이 떠드는 시끄러운 소리 등으로 인해 편안하게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도 그러지 못하는 때가 많다. 하지만 할리스 커피는 테이블 간의 간격이 넓고, 테이블과 카운터 간의 거리를 넓게 설정하여 고객이 타인이나 점원에게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 준다.따라서 할리스가 가진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