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의사결정론] 스파게티 전문점 쏘렌토 전략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개 요
Project 목적
문제진단
대안
본문내용
Project의 목표!!
쏘렌토의 현재 문제점을 진단하고 원인을
규명하여 쏘렌토의 매출 증가와 이미지 쇄신.


S

접근성 좋음
브랜드 인지도 좋음
유동 인구 많음
(20~30대 주고객층)
스파게티 종류의 다양함


W

가격 대비 떨어지는 맛(품질)
경쟁사와 가격 경쟁력에서 떨어짐
세트요리,코스요리 없음
노후화된 인테리어

O

최근 불고있는
컨버전스 바람
스파게티&파스타
외식업의 성장


T

많은 경쟁업체의 등장
보다 나은 서비스의 경쟁사.


고객의 needs와 시장상황을 반영하고, 소렌토만의 강점을 이용한 새로운 가치혁신을 통한 매출 향상을 목표로 한다.


유니폼 역시 아름다운 공간의 한 부분으로써 모던한 분위기에 맞춰 블랙 앤 화이트로 액세서리를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름다운 공간에 어울리게 끔 교체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스파게티면1 Box12,000원보라TR해산물5kg12,000원농수산물센터닭고기1마리4800원농수산물센터쇠고기 민찌1 Box7,000원보라TR   토마토페이스트1 캔6,500원보라TR안심1 Box39,960원  보라TR    쌀20kg  80,000원-   양파 1망 9000원보라TR     당근  1 Box2000원  농수산물센터   마늘 1kg 7500원  보라TR   토마토1 Box2700원부 재료양상추 1단 5500 원    보라TR   샐러리 1단3000원  농수산물센터    브

  • 파스타 전문점 사업 계획서
  • 스파게티면1 Box12,000원보라TR해산물5kg12,000원농수산물센터닭고기1마리4800원농수산물센터쇠고기 민찌1 Box7,000원보라TR   토마토페이스트1 캔6,500원보라TR안심1 Box39,960원  보라TR    쌀20kg  80,000원-   양파 1망 9000원보라TR     당근  1 Box2000원  농수산물센터   마늘 1kg 7500원  보라TR   토마토1 Box2700원부 재료양상추 1단 5500 원    보라TR   샐러리 1단3000원  농수산물센터    브

  • [미래학] 기술예측과 MIT의 역대 10대 유망기술 분석
  • 경영할 수 있다) Future,inc., 한국경제신문사, 2008.03.013 김효근ㆍ문윤지 역, MIT 정보화 미래기업 보고서, (주)시그마인사이트컴, 2000. 54 강홍렬 외, 메가트렌드 코리아, 한길사, 2006. 15 IITA, 주요국의 기술예측(Technology Foresight) 사례, 2006. 56 Brody. H., Great Expectations Technology Review. July 19917 서울경제, 2010년 디지털 생활, 1999. 12. 098 전자신문(http://www.etnews.co.kr)9 디지털타임즈(http://www.dt.co.kr)10 삼성경제 연구소(http://www.seri.org)11 LG 경제 연구소(ht

  • [국제경영]글로벌기업의 현지화 전략 - 외식산업
  • 경영으로의 전환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 생각한다. 아직 한국외식의 수준은 아직 고급화와 전문화에 취약한 실정이다.결국 상대하는 고객을 어떻게 많이 확보하느냐의 문제에 봉착해 있다는 사실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것을 믿지 않으려는 습관이 있다. 그러나 보이지 않는 것들이 더욱 중요한 시대라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외식산업 전략중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고객이라는 사실이다. 다변화,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전략을 수립해 가는 단계로 이 프로젝트를 진행시켰다. 시장분석이나 다른 분석들은 워낙 외식 산업 시장의 크기가 크고 신뢰할만한 정보에 접근하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접근하기가 용이한 통계청이나 internet site상의 자료 수집, 그리고 각계에 제출된 논문을 바탕으로 자료를 인용하고 재구성했다. 우리는 되도록 이면 간단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위해 최고경영층을 단순화하고 발달한 전산시스템으로 본부의 크기는 줄이고 영업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