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LG그룹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LG그룹 소개

Ⅱ. LG그룹 사업현황

Ⅲ. LG그룹 사업전망

Ⅳ. LG그룹 분석

Ⅴ. LG그룹 평가
본문내용
· LG Symbol mark 의미
L과 G를 둥근 원 속에 형상화시켜 인간 그룹 경영의 중심에 있음을 상징

· 컬러 시스템
RED: 정열적인 도전 의지, 인종을 초월한 세계의 관심, 따듯함, 친근함
GRAY: 기술력, 신뢰감을 상징

전자정보통신 및 가전제품, 디스플레이, 첨단 부품소재산업 등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
꾸준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 적인 혁신활동을 통
해 세계적인 제품 및 마켓 리더십을 확보


대표적인 시장상품
영상솔루션- 3D TV, 홈씨어터, 오디오, 프로젝터 등
IT 비즈니스- 도약하는 기업환경을 위해 PC, 프린터, 넷하드, 네트워크
모네터 등 기업용 IT 제품 생산
빌트인- 고품격, 고감각 주방문화 형성
태양광 솔루션- 태양광 발전기를 통한 에너지 절약 제품


② RATIN AMERICA


-지난 1978년 우리나라 전자업계 최초로 수출 1억 달러 고지를 돌파
-중남미가 정치적으로 안정되면서 사회, 경제적 성장을 이루기 시작한
것과 더불어 LG전자의 현지화도 급속도로 본격화
-현지 생산 법인을 통해 중남미 최대 시장인 브라질의 높은 관세 장벽
을 넘는 것을 비롯해 중남미 각 지역에서 최고 기업으로 선정

-대표 국가: Argentina, Brazil, Chile, Colombia, Panama, Peru


사랑의 음악 학교는 LG가 어려운여건으로 음악적 재능을 펼칠 기회가 없는 음악 영재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실내악 전문교육’ 프로그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전략보고서,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을 분석하고 내가 CEO가 된다면 어떻게 고쳐나가는 것이 좋을지 생각해 본적이 단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많이 어려운 숙제였지만 서로 도와가면서 하니까 자료도 더 많이 모아지고 새로운 점도 많이 알게 되었다. 물론 한 기업만을 집중적으로 분석했지만 지난 3주 동안 배운 경영학원론 수업을 토대로 적용해 볼 수도 있었고 기업의 재무 상태나 현재시장 등을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이번 계절 학기를 통해서 앞으로 계속

  • [기업분석] 삼성전자 mp3플레이어 옙 `yepp` 경영분석과 전망
  • 기업으로서 활발한 해외 투자, 시장 진입-끊임없는 디지털 기술 개발과 상품 개발-다양한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 효과 창출-디지털 융복합화 제품 창출-기존의 사업 부가가치 확대Ⅵ. yepp의 비전과 미래전략i. SWOT분석□ strength- 삼성전자가 다른 여러 분야에서 쌓아온 인지도와 기술력, 자본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높 일 수 있음□ Opportunities- 시작 단계인 하드디스크타입 시장 - 플래시메모리시장과의 차별화 여지□ We

  • LG그룹,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그룹 기업분석□ 목 차Ⅰ. LG그룹 소개1) C I2) 비 전3) 연 혁4) CEO5) 계열사Ⅱ.LG그룹 사업현황1) 국내시장2) 해외시장3) 사회공헌 활동Ⅲ.LG그룹 사업전망Ⅳ.LG그룹 분석1) SWOT 분석2) BCG 매트릭스Ⅴ.LG그룹 평가Ⅰ. LG그룹 소개1) C I ① LG Symbol mark 의미기본적으로 L과 G를 둥근 원 속에 형상화시켜 인간이 그룹 경영의 중심에 있음을 상징하고 있으며, 세계 어디 서나 고객과의 친밀한 유대 관계를 가지고 고객 만족 을 위해 최선을 다

  • [조직관리] 삼성전자 환경분석과 조직분석
  • 분석1. 이건희 경영의 6가지 키워드 2. Leadership comparison : 이건희 VS 루이 거스너Ⅸ. Epilogue -Each team member’s contribution I. Intro 1. Executive Summary지난 1987년 삼성 창업주 故 이병철 회장이 타계한 후 이건희 회장은 46세의 젊은 나이로 삼성그룹의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다. 이건희 회장은 취임 후 3개월 여 만에 “제2의 창업을” 선언하면서 삼성을 한 단계 도약시키려 노력했다. 질 경영을 우선시하면서 삼성(전자)를 세계 일류 기업으로 발돋움시키려고

  • [리더십] 포스코 이구택 회장 리더쉽 분석
  • 포스코 이구택 회장 리더쉽 분석목 차1.서론(1) 연구목적(2) 연구방법2. 포스코 기업 분석(1) 포스코의 역사(2) 포스코의 목표와 비젼(3) 포스코의 경영현황(4) 포스코의 경영혁신3. 이구택 회장과 경영철학(인간존중, 윤리경영)*정도, 투명, 성장, 혁신, 인재4. 이구택 회장 리더쉽 분석5. 다른 기업 회장과의 리더쉽 비교(1). 삼성 회장 이건희(2). LG 그룹 구본무 회장 (3). 현대- 기아차 그룹 정몽구 회장 (4). 이구택 회장과의 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