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교육] 화재안전교육 일일 계획서-소방서에서 하는 일을 알아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교육주제
활동명
활동목표
활동시간
도 입
전개
마무리
확장활동
- 본문내용
-
C4: 소방관아저씨는 불을 끄고 소화기로도 불을 꺼요.
✿ 소방관의 역할에 대해 알아 본다 : 그림카드를 이용하여 생각하기
T: 모두 잘 기억하고 있네요. 선생님이 친구들이 정말 잘 알고 있는지 보려고 이렇게 그림 카드를 준비 했어요. 여기 있는 그림 카드 중에 소방관 아저씨가 하시는 일이 어느 그림일까요? 아는 친구는 여기 나와서 이쪽에 붙여줄래요?
C2: 내가 할래요.
C1: 아니야, 내가 먼저, 내가 할래요.
C3: 나도 하고 싶은데…
T: 자, 그림카드는 많이 있으니까 한 명씩 나와서 하면 어떨까요? 슬기 친구부터 순서대로 나와 볼까요?
C2: 아...내가 먼저였는데
C1,3: 네
C1,2,3: 순서대로 카드를 하나씩 들어서 융판에 붙여본다.(제대로 붙이는 친구도 있고 잘못 붙인 친구도 있다.)
T: (그림을 보면서)우와, 우리 친구들 모두 잘 알고 있군요. 맞아요.(맞게 붙인 그림들을 하나씩 짚으면서) 소방관 아저씨는 우리 주변에 있는 집, 학교, 병원 같이 건물이 불이나면 달려오셔서 불을 꺼요. 산 같이 주변에 있는 자연에도 불이나면 얼른 오셔서 불을 꺼주신다고 하셨어요. 또 이렇게 위험한 사고 현장에서 구조도 해주세요. (경찰차사진을 소방서에 붙여놓은 사진을 보며)어, 그런데 이 사진에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사랑하는 우리가족 가족을 위해서 우리는 무슨 일을 할 수 있나요
- 만5세 이야기나누기활동
- 아동, 유아 교재·교구 제작계획안 - 나와 가족 - 만 5세 - 너는 특별하단다 - 동화 들려주기, 이야기 나누기
- 인간행동과사회환경-자기 자신의 삶과 현재의 습관, 성격, 문제 등을 깊게 성찰해보고 이를 토대로 지금까지 수업에서 다룬 이론가들 중 자신에게 가장 공감이 가는 이론가는 누구이며 어떤 점에서 그러한지를 상세하게 기술하십시오 다른 이론가들의 입장과 구별되는 어떤 점이 자신의 삶과 성향을 이해하는 데 보다 유용하였는지를 논리적이고 깊이 있게 서술하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만2세 (4세) 1년분량 부모상담일지,개별상담일지 5명 10페이지
- 관찰일지 만2세 1학기(3-8월) 10명
- 아리스토텔레스의 시학 요약정리
- 사회복지실천론_면담의 기술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설명하고 활용하여 본인의 주변 인물 중 어려움에 처해 있거나 고민이 있는 사례에 대해 어떻게 면담할 것인지 서술하시오
- 만 5세(7세) 일일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