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서비스론] 국외유통업체 월마트의 서비스 경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월마트란
2. 월마트의 경쟁력
월마트 소개
샘 월튼의 경영비결
소비자 제일주의
월마트 현황
3. 월마트의 미래
- 본문내용
-
ⅰ. 무고객, 무기업의 진리
ⅰ. 무고객, 무기업의 진리
ⅲ. 고객만족과 고객 제일주의
1. 비용절감을 위한 작은 것에
철저한 본부의 운영
2. 매주 주말에 열리는 즉석업무
개혁회의, 실무반영 영업회의
3. 매 월 1회 정도 이벤트 특매 실시
4. 크로스 도킹 시스템 도입
5. 질의 향상 추구
6. 매장에서 회사전체의 ‘진열’ 콩쿠를 실시, ‘
베스트 진열’은 즉시 모든 점포에서 채용
7. P&G와의 전략적 제휴
월마트의 맞춤 음악CD 서비스
다운로드 필요 없이 원하는 음악을 선택하면 월마트에서 직접 씨디로 제작하여 고객의 집으로 보내주는 서비스.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
타사 다운로드 서비스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마트 인화 서비스
월마트 홈페이지에서 인화하고 싶은 사진 업로드하고, 인화 주문하면 1시간 이내에 동네 월마트 에서 사진을 찾을 수 있다.메모리카드나 카메라를 들고 장보러 매장에 들렀다가, 무인 사진인화 주문기에서 먼저주문하고 장을 본 후 1시간 이내에 인화가 된 사진을 찾으면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