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서비스론] 국외유통업체 월마트의 서비스 경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월마트란
2. 월마트의 경쟁력
월마트 소개
샘 월튼의 경영비결
소비자 제일주의
월마트 현황
3. 월마트의 미래
본문내용
ⅰ. 무고객, 무기업의 진리

ⅰ. 무고객, 무기업의 진리

ⅲ. 고객만족과 고객 제일주의


1. 비용절감을 위한 작은 것에
철저한 본부의 운영
2. 매주 주말에 열리는 즉석업무
개혁회의, 실무반영 영업회의
3. 매 월 1회 정도 이벤트 특매 실시
4. 크로스 도킹 시스템 도입
5. 질의 향상 추구
6. 매장에서 회사전체의 ‘진열’ 콩쿠를 실시, ‘
베스트 진열’은 즉시 모든 점포에서 채용
7. P&G와의 전략적 제휴

월마트의 맞춤 음악CD 서비스
다운로드 필요 없이 원하는 음악을 선택하면 월마트에서 직접 씨디로 제작하여 고객의 집으로 보내주는 서비스.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
타사 다운로드 서비스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마트 인화 서비스
월마트 홈페이지에서 인화하고 싶은 사진 업로드하고, 인화 주문하면 1시간 이내에 동네 월마트 에서 사진을 찾을 수 있다.메모리카드나 카메라를 들고 장보러 매장에 들렀다가, 무인 사진인화 주문기에서 먼저주문하고 장을 본 후 1시간 이내에 인화가 된 사진을 찾으면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론1.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개요 151)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소개2) UK TESCO PLC 소개2. TESCO의 한국시장 진출 191) 진입 PROCESS① TESCO의 한국 시장 진출 배경② 진입 시기 및 순서③ entry mode 결정④ 합작 배경⑤ 합작 내용⑥ 경쟁 전략2) 마케팅 믹스 PROCESS (마케팅 전략 수립)① Price② Product③ Place④ Promotion⑤ Customer Services3) 한국에 진출한 외자계 유통업체 현황3. 삼성 TESCO Homeplus의 현지화 전략

  • 이마트 중국진출분석
  • 유통업체로서는 가장 앞서 나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좋은 품질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유통업체로서는 최대 규모인 120여명의 전문 바이어 조직을 갖추고 있으며, 품질 관리를 위해 자가 품질관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4. 이마트의 경영전략1) 신속한 다점포화전국 53개 점포를 구축함으로서, 지역 물가 안정과 소비문화 선도,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대량구매와 판매를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로 할인점 시장 1위를 굳건히

  • [국제경상] 중국의 서비스산업
  • 유통 서비스 산업의 전망(업태별 변화 전망)▶ 물류산업4) 중국 관광서비스산업의 개방과 변화① 중국 관광산업 외부환경의 변화② 중국 관광내부환경의 변화③ 중국 관광서비스 산업의 현황④ 중국의 관광 정책⑤ 중국 관광산업의 강점⑥ 중국 관광산업의 문제점⑦ 중국 관광 사업에 대한 한국의 투자 방안⑧ 중국 관광산업의 발전추세5) 기타 서비스 산업의 개방 이행 현황▶ 건축산업▶ 영상산업▶ 언론출판Ⅲ. 결론1. 대중 서비스 분야

  • 서비스 산업의 발전방향, 전망
  • - 목 차 -Ⅰ. 서 론Ⅱ. 서비스 산업2.1 서비스산업의구조와특성2.2 서비스 산업의 현황2.3 서비스 산업의 환경 변화Ⅲ. 업종별 성장 가능성과 과제 해결 방안3.1 사회서비스3.2 지식기반서비스3.3 문화 ․ 관광 서비스Ⅳ. 서비스 산업의 발전방향4.1 서비스 산업의 인적자원개발4.2 규제개혁 및 제도의 개선4.3 서비스 시장의 단계적 개방 확대4.4 서비스 산업 통계의 정비 ․ 확충4.5 정책체계 및 조직의 개선Ⅴ. 서비스산업의 전망Ⅵ. 결론Ⅰ. 서 론

  • 의료관광호텔사업계획서
  • 서비스의 허용으로 고소득층 및 외국인의 수요를 창출●중국의 고소득층 ➜ 건강검진에 고관여도 형성●외국인 환자는 기본적으로 현지에서 높은 소득 수준을 보유하고 있음●소득 수준이 빠른 속도로 높아지고 있으나 의료 수준이 높지 않은 중국, 러시아는 물론 한류의 영향을 받 고 있는 일본과 동남아 국가들도 한국 내 의료관광에 호감을 갖고 있음사 례분 석2006년 영국인들은 주로 성형 수술 위주로 해외에서 약 60백만 파운드를 지출하였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