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Healthy Food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1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깔끔하고 정리가 잘된 사업계획서입니다
목차
Part Ⅰ.
Ⅰ. 기업의 사명과 기업명, 사업내용
Ⅱ. 환경분석
ⅰ)사회환경적 분석
ⅱ)우리나라 식생활의 변화
ⅲ)현재 생활 분석
ⅳ)경쟁자 분석
ⅴ) SWOT

Part Ⅱ.
Ⅰ.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ⅰ)시장세분화(Segmentation)
ⅱ)표적시장 선택(market tarketing)
ⅲ)포지셔닝(positioning)
ⅳ)헬스카페테리아의 강점

Ⅱ.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ⅰ)제품전략(Product)
ⅱ)가격전략(Price)
ⅲ)유통전략(Place)
ⅳ)촉진전략(Promotion)
Ⅲ.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

*부록
ⅰ)메뉴
ⅱ)인테리어
본문내용
◈Intro
사회에서 점점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각종 언론매체에서 흡연과 비만의 위험을 밝힘으로써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우리는 올해 경기회복으로 인한 소비심리의 증가에 힘입어서 비만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저칼로리 음식점을 하고자 한다.

◈기업이 사명과 기업명, 사업 내용
(1) 상 호
“Healthy Cafeteria”라고 상호를 정하였으며, 이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고려한 음식점이라는 뜻으로 외국인들의 수요도 감안하여 영문으로 표기된 상호를 정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건강에 대한 관심이 한참 고조되고 있는 만큼 “Healthy”라는 문구로 고객을 어필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Take Out’형의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기 위해 “cafeteria"라는 상호를 사용하여 간이음식점의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한다.

(2) 기업사명
- 우리는 국민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투철한 사명의식으로 대한민국 요식업체의 선두주자가 된다.
- 우리는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가 높아가는만큼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킨다는 사회적 사 명을 가지고 사업에 임한다.
- 우리는 가장 신선한 국산재료를 엄선하여 위생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며, 영양사를 통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영양관리로 고객의 건강유지에 최선을 다한다.
- 우리는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 과제로 삼는다.
- 우리는 항상 앞선 생각과 기술력으로 불확실한 미래에도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실질적인 전략을 풀어내는데 많이 미흡하다 단순한 이론 풀어내기에 불과한 내용
  • jihun***
    (2008.04.08 08:58:1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깔끔하긴 했지만 좀 정리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 scm1s***
    (2004.06.06 22:06:19)
회원 추천자료
  • 국수와 전 사업계획서
  • 사업분석가맹문의창업상담사업설명사업성분석손익분석판촉, 광고고객층분석매출분석(일,주,월)체크리스트 확인세무, 법률창업시작매출성장06 가맹점 개설 절차개설 희망자 문의개설자료 제공 및 사업설명현재 운영중인 직영점 탐방정보공개서 제공가맹점 희망문의창업상담/사업설명가맹계약점포조사/위치선정점포실측/설계인테리어공사 착수인테리어 감리점포운영교육오픈 전 교육 및 판촉가맹점개설 계약체결공사, 오픈 일

  • 도토리전문점 사업계획서
  • 사업모델소개타겟고객 l 사업개요 l 인테리어 l 추천입지 l 홍보도토리요리 전문점 ‘토리옥’토리옥의 꿈은 우리 음식을 세계인이 즐기는 문화로 만드는 것입니다.전문 한식당 도토리요리 전문점 ‘토리옥’의 사업모델입니다.토리옥의 사업모델입지 조건D.O.T.O.R.ID - DietO - OrganicT - TastyO - OrientalR – Rejuvenation (회춘)I – It-food경쟁점, 차별화 조건주요 객층50-60대 New실버세대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웰빙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점포

  • [사업계획서] 고급화 된 전골 요리
  • 계획서에서는 창업자의 위치에서 판단하지 않고 메뉴에 있어서 주방의 비중도를 생각하였다. 전골이라는 음식이 주방에서 조리를 하기 보다는 주방에서는 재료 손질과정만 거친 후 직접적인 조리과정은 홀에서 이루어지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주방에 큰 면적을 할당하지 않았다. 또한 주방에서 조리하는 과정이 적기 때문에 전골에 들어가는 재료와 육수의 제공시에 필요한 약간의 공간을 제외한 나머지 공간은 Close형 주방으로 설치하였다. 주방에서

  • 창업계획서 - 컵밥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목표(1) 신시장 개척, 신제품 개발 경기대 근처의 새로운 음식시장, 제품(2) 사회적 책임 - 환경을 생각하고 올바른 먹을거리로서 위생을 우선시함.5. 사업아이템의 경쟁우위D.I.Y 메뉴” - 메뉴에서 모든 재료를 선택하여 조리할 수 있다.“3분 조리” - 모든 요리를 3분 안에 신속히 조리한다.“간편성” - 컵속에 모든 음식이 담겨있다.“Healthy Food - 신선한 야채로 영양의 밸런스를 맞춘다.6. 시장환경분석기존 기업간 경쟁- 기존 학교 앞

  • 가정식 델리 코너 프렌차이즈 사업계획서
  • 사업자등록 전에 반드시 위생교육과 영업 신고를받아야 한다.1단계 : 위생교육이수 2단계 : 영업신고 3단계 : 사업자등록점포개설준비 위생 교육 이수 한국 외식중앙회 홈폐이지www.foodservice.or.kr 에서 신청한다. 1. 지역교육일정 확인 2. 시험접수 : 2만~2만5천원 3. 수업시간 : 오전9시~오후4시 교육이수 영업 신고 영업 신고증은 발급에 있어 구비서류를 꼭 준비해야 한다. 단 , 영 업신고 위생교육 받은 자, 업소 계약자, 사업주가 같아야 한다.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