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에 대해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각종 클래식이 순서에 따라 표로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본문내용
요한 파헬벨<카논>현악기로만 이루어지는 조용한 곡이다. 카논이란 일종의 돌림노래 형식인데, 거의 똑같은 선율을 여러 악기가 반복해서 연주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혀 지루하지 않으며 선율이 여러가지로 변형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끝없이 이어질것 같이 느껴진다. 여러 악기로 연주되기도 합니다만, 뉴에이지 연주가 조지 윈스턴이 피아노로 연주하여 유명해졌는데 요즘은 리베라소년합창단이 santus라고 편곡하여 불러서 유명하지요.가야금으로 연주된 것도 특이하고 아름답습니다.
요한 세바스찬 바흐
오르간 작품 <토카타와 푸가> 파이프 오르간의 오묘한 소리는 굳이 종교를 믿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뭔가 경건하고 숙연한 기분에 젖어들게 한다. <토카타와 푸가>의 첫 부분에 나오는 유명한 선율은 최후의 날에 심판대 앞에 선 인간의 죄과를 판정하는 심판관의 호령과도 같이 들린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모교육론] 태교에 대해..
  • 대해 구체적으로 얘기해 주면 아기의 뇌에 좋은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아기에게 좋은 자극이 될 수 있게 임산부가 감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3. 음식 태교음식태교에서 알아야 할 사항임신 기간동안 어머니가 먹는 것은 어머니만이 아니라 뱃속 아기도 함께 먹는 것입니다. 무엇을 먹느냐에 따라 뱃속 아기의 건강과 지능이 결정됩니다. 임신 중에 혈당이 높으면 태아는 정상보다 빨리 자라게 되고 과숙아가 되기 쉽습니다. 과숙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레포트를 마치며이제까지 애플社와 애플의 부활탄을 쏴 올리게 한 아이팟과 아이튠즈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지금까지 애플에서 개발한 iPod이 1억대가 팔렸다고 한다. 애플사가 아이팟 제품을 처음으로 시장에 내놓은 것이 2001년 11월, 5년 만의 일이다. iPod은 브랜드만 미국의 애플, 즉 ‘Made for Apple이고 안에 구성되는 제품들은 거의 아시아국에서 만들어 진 것이다. 음악이나 영상자료를 저장하는 플래시 메모리는 우리나라 기업인 삼성이 만들고 기

  • 생활과건강 2019년}1)현재 자신이 갖고 있는 건강문제(질병 혹은 증상)를 2가지 제시하고,생활과건강 각 건강문제가 자신의 신체적,심리적,사회적 측면에 미치는 영향 생활과건강 열거한 건강문제들 중 심각성이 크다고 생각되는 1가지를 선택하여,그 건강문제의 특성 선택한 건강문제로 인한 부정적 결과를 감소하기 위해 본인이 실천할 수 있는 1차,2차,3차 질병예
  • 클래식 음악을 아주 작은 음량으로 틀어주며 바닥에 푹신한 매트를 깐 뒤 양반다리를 한 뒤에 약 10분에서 20분가량 명상을 실시할 계획이다. 규칙적인 명상을 통한 긍정적 마인드로의 전환이 결국은 평상시 생활에서의 모든 생각을 긍정적 사고로 변화시키는 원천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기대해 본다. (3) 제3차 질병예방행위모든 인간은 스트레스에 노출되면 추후관리의 한 형태로 평형상태로 되돌아가기 위해서 자신만의 대처방법을 사용하게 된다.

  • 하이네켄 광고를 통한 소셜마케팅 분석(챔피언스리그 AC밀란 VS. 레알마드리드)
  • 대해 혐오하거나 멀리하는 경향이 점차 나타나고 있다.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기업들은 트위터를 하고 있으며 follower들이 retweet을 하기 원한다. 하지만 광고라는 것이 느껴지는 글들에 대해서는 retweet이 많이 일어나지 않고 있으며, 그 효과또한 미미하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 광고가 하이네켄에서 진행한 프로모션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YOUTUBE게재, 각종 blog, tweeter로 퍼지는 등 전파력은 매우 빠른 속도로 진행되었다. 이러한 이유는 무엇일까? 광고

  • [패션마케팅] 오브제 마케팅전략
  • 클래식한 분위기를 구축하고 있다는 점 등이 오브제와 매우 흡사하다. 이 같은 이유로 쿠호와 텔레그라프의 조사가 오브제의 마케팅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하게 되었다. 1 쿠호의 마케팅믹스 분석 ♪ product : 는 입체 재단에서 보여지는 커팅라인을 과감하게 제시해 조형적이면서 크로스 오버 코디를 자유롭게 표현한다. 특히 뉴욕타임즈사와 뉴욕한국경제 신문사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6년간 근무했던 정구호사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