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제도 중 발행시장 공시제도와 유통시장 공시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공시제도 중 발행시장 공시제도와 유통시장 공시제도
목차
1. 발행시장 공시제도
2. 유통시장 공시제도
본문내용
1. 발행시장 공시제도

① 기업등록제도
유가증권시장에 진입하고자 하는 법인에게 당해 기업내용을 간략하게 공시하도록 하는 사전적 공시제도

② 유가증권신고서․사업설명서 제도
유가증권을 모집․매출하고자 하는 법인으로 하여금 모집․매출하는 유가증권의 내용 및 발행회사의 사업․재무 등에 관한 사항을 공시하도록 함으로써 투자자의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지원하는 제도

- 유가증권신고서 : 발행인이 유가증권의 모집․매출의 내용과 유가증권의 발행인에 관한 사항을 일정한 형식에 따라 작성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