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로 만든 빵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 소개
1) 사업 선정 배경
2) 사업 아이템 소개
3) 사업 목적과 비전
Ⅱ. 사업 분석
1) 시장 분석
2) 상권시장 분석
3) 경쟁사 분석
4) 환경 분석 – SWOT, STP, 4P MIX, Purple cow
Ⅲ. 사업 계획
1) 인테리어 계획
Ⅳ. 사업 자금
1) 소요자금
2) 추정 손익 계산서
3) 대차대조표
4) 손익 분기점
Ⅴ. 결 론
본문내용
목적

웰빙추구라는 사회적 변화바람

1. 우리 쌀을 이용한 빵, 케이크, 쿠키의 생산

2. 고객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

3. 건실한 기업육성

4. 국가경제의 일익 담당

5. 사회적 환원과 국민 복지 증진



비전

1. Design: 창의적인 디자인

2. Environment: 친환경적 요소 + 자연을 지키는 프로그램 추진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

3. Fresh: 그날그날 새롭게 즉석에서 반죽해 소비자에게 신선함 제공

4. Korean: 오직 100% 국산 쌀 이용

5. Innovation: 지속적인 기술혁신  쌀로 만들었을 때의 단점을 최소화 + 신선함 공급을 하기위 한 유통망 혁신 추구

독보적 기술을 보유한 혁신적 웰빙 베이커리


**경쟁 업소 분석


본사의 지원 든든하게 받을 수 있음
높은 인지도 확보
본사의 간섭이 심한 편
(제품 판매량의 할당, 이벤트)
3~4년에 한번씩 인테리어 리뉴얼 함


동종업계 브랜드 파워1위
상권이 겹치지않음
초기투자비용이 많이 듬
타 업종에 비해 인테리어 비용이 높음


프랑스와 일본풍의 제빵으로 차별화

쿠폰제 사용으로 고객들을 끌어들임

재료가 쌀이 아닌 밀임에도 불구하고 타 제과점에 비해 가격이 비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유용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ko***
    (2016.12.10 17:13:29)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쌀을 원료로 하는 새로운 차별화된 메뉴 개발 변화되는 식생활 문화이므로 디저트음식의 신선함 부각 20~30의 고객층과 연인 및 구매력이강한 여성 소비자들의 확보 급부상 하고있는 페스트푸드와 식음료 의 Take-out 화로의 차별화와 희소성 디저트 전문업종의 출발업체로서의 폭 넓은 시장의 독점 및 확보고객층의 다양화를 위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개발생소한 사업이므로 인지도를높이기 위한 홍보값이 싸고도 질 좋은 음식을 만듬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아이스크림전문점등등)건강음식으로서의가치가 저조함불경기로인한음식문화의침체기ST전략(Maxi - Mini)WT전략(Mini - Mini)간단한 식사로 한끼를 해결함으로서의 시간소비 절약고객에게 디저트음식도건강음식이 될수 있다는 것을 홍보,다이어트 음식개발,건강에 도움이되는 재료를이용한 메뉴개발고객층의 다양화를 위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개발생소한 사업이므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홍보값이 싸고도 질 좋은 음식을 만듬

  • [사업계획서]1:1 맞춤 헬스클럽 사업계획서
  • 계약을 체결하고 몸매가 좋고 섹시한 이미지를 가진 남,여배우를 기용하여 헬스관리의 문화를 창출한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헬스장 점주가 많이 구독하는 M&F 잡지에 광고를 실시하고 , 정보의 제공이 원활하고 용이한 주요 포털 웹사이트에 배너광고 형식으로 홍보를 실시하며 마지막으로 전국 헬스장에 포스터 및 PR광고를 부착하여 기존 고객의 진입을 유도한다.벤처 경영론 Term Project PaperH - B I Z【 사업 계획서 】과 목 명벤처 경영론

  • 유기농 버거 & 샌드위치 사업계획서
  • 사업체의 상황에 근거 소비가 많은 커피류의 상품이 부재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초기 사업계획 때 실제로 커피류의 판매를 고려하였으나 내부적 결정으로 인해 부결되었다. 하지만 소비자의 구매욕구가 늘어날 경우 주변 커피전문점과의 연계로 하나의 가게처럼 배달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그에 따라 고객은 음료의 선택적 폭이 증가할 것이고 본 사업체는 배달 운영비의 절감 효과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2) 초기 재료구입가는 사실

  • [사업계획서]Healthy Food의 사업계획서
  • 만든 다이어트 식품이다. 254 12,000(4) 결론 본사의 제품 경우 시중의 유사한 다이어트 음식보다 메뉴가 고급화되어있다고 할 수 있으며, 음식의 종류도 차별화 되어있다. 그리고 모든 메뉴에 대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영양관리가 이뤄지고 있으며, 맛과 영양이 동시에 고려되고 건강까지 고려된 제품으로 중고가의 가격을 책정하게 되었다. ◆ 유통전략(Place)(1)기존 요식업체에서 이용해 오던 유통 경로의 사정 파악기존의 요식업체에서는 주로 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