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버거 & 샌드위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개요

1. 일반현황
2. 경영, 기술진 구성
3. 사업 영역
4. 경영목표

Ⅱ. 사업계획

1. 제품개요
2. 산업 및 경쟁분석
3. 핵심성공요인
4. 마케팅전략
4-1. SWOT 분석
4-2. 약점에 관한 대응 전략
4-3. 마케팅 전략
1)소비자 시장을 대상으로 한 시장 세분화 변수
2)시장세분화평가
3)시장포지셔닝
4)마케팅 전략
5. 전략적 제휴

Ⅲ. 재무 분석

1. 투자소요자금
2. 예상 매출 및 예상수익.

Ⅳ. 경영비전

본문내용

주변 경쟁 샌드위치 영업점

동종업 가계가 많으나(대부분 Joe's Sandwich) 배달점은 직접조사결과 거의 없음. 대부분이 일원화된 거대 체인점임.




4. 경영목표
(단위 : 만원)

2009년
2010년
2011년
2012년
2013년
월 매출액
1500
2000
2700
3000
3200
마진율
30%
35%
40%
45%
50%
월 매출이익
450
700
1080
1350
1600
월 순이익
300
400
540
600
640
임직원 수
2
2
3
3
4
연구 개발비
10%
10%
10%
10%
10%


매출액 추산은 기존 샌드위치 가계의 실 이익과 전문가의 조언을 참고해 작성하였고, 실제 인정화 된 마진율은 초기 기본 40% 정도임. 연구개발비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카페테리아 포템킨
  • 사업장 취득 원하는 사업자신규창업 준비기업 및 초기성장단계기업대출용도시설자금성장단계별 솔루션제공대출금액최고3억원(담보제공시 추가)타 대출 상품과의 연계프로그램으로 별도의 대출 금액 항목 없음대출기간일시상환 : 최장3년분할상환 : 최장20년수행기간 1주상환방법일시, 분할 상환식해당 없음특장점부동산매매가에 따른 신용여신 한도 부여가능사업계획서 작성지원창업지원제도 활용코칭사업확장지원 자금관리 방안 코

  •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사업 초기 가맹비 상위 10위 업체를 나타낸 표이다.(단위 : 만원)패스트푸드편의점외식제과제빵버커킹1억592GS257220토다이2억7830아자부5200파파이스9200세븐일레븐7170무스쿠스2억2155한스4300피자헛8606바이더웨이7170한씨네대가추어탕1억7055뺑드프랑4100롯데리아7316미니스톱6020팬케이크하우스1억6656도치피자3700뉴욕버거7200CU5770닐리비스트로1억6650미스터도넛3430미

  • [창업론] [벤처창업론]웰빙 다이어트 전문카페 창업계획서(A+리포트)
  • 샌드위치신선한 유기농야채만을 엄선함2,500원허브 닭 가슴살샌드위치스트레스해소에 도움을 주는 허브와 닭 가슴살의 조화~3,800원트리플 치즈샌드위치저지방 에멘탈, 잭치즈, 체다지즈를 넣어 만든 샌드위치3,500원고구마 샌드위치달콤한 고구마를 넣어 포만감을 더해주는 고구마샌드위치2,800원Riceball곡물 영양주먹밥각종 잡곡을 넣어서 만든 영양 듬뿍 주먹밥2,000원연어 아보카도 주먹밥다이어트는 물론, 피부미용에도 만점~2,500원나

  • [사업계획서] 유기농 샌드위치 패밀리 레스토랑 `캐럿` 사업계획서
  • 사업의 장점을 최대한으로 살려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값싸게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샌드위치를 파는 페밀리 레스토랑을 생각하게 된것이다. 기존에 있던 시장에 새로움을 더하고 단점을 보완했기 때문에 비교적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것보다는 비용이 적게 들 수 있으며 어느정도는 무임승차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사업 아이템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햄버거와는 다른 샌드위치의 어필과 신속한 유통망의 구축, 그리고 체인점을

  • [마케팅전략] 죽떡전문점 `미루`프랜차이즈전략
  • 사업의 방향성 평가3. 절기별 떡 이벤트 행사2. Open 1주년 기념행사 : “견우 직녀 선발 대회” “큐피드 떡”1. 미루 club 만들기.- 로열 고객에 대한 동호회 support“미루” Get in the mass market stagePromotion- 세부전략-5국내 시장 : ”미루”의 대중화- IMC를 통해 일관된 브랜드 인지 구축로열 고객 구축 및 전문점으로서의 이미지 구축- CRM을 통해 긴밀한 고객관리 구축글로벌화 : “미루”의 브랜드 세계화- 세계 음식 박람회 및 contest에 참가 - 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