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전달체계와 서비스 종합연계 현황- 센터링크 이전 사회보장전달체계와 센터링크 중심 서비스 종합연계현황 및 성과와 한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30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목차


목차

* 호주의 전달체계와 서비스 종합연계 현황

Ⅰ. 센터링크 이전의 사회보장전달체계

Ⅱ. 센터링크를 중심으로 한 서비스 종합연계 현황

Ⅲ. 센터링크의 성과와 한계

* 참고문헌
본문내용
* 호주의 전달체계와 서비스종합연계 현황

1) 센터링크 이전의 사회보장전달체계

호주의 사회보장은 '"사회보장법(Social Security Act)"<:1991)을 통해 아동
이 있는 가정, 실업 혹은 질병 , 장애, 퇴직, 그밖에 특별한 욕구가 있는 경
우에 대한 급여, 수당, 연금 등이 이루어졌다. 이를 위한 전달체계의 기본
은 사회보장사무소(Social Security Offices)였다. 이 사무소는 도시 및 농
촌 지역에 다수의 센터를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회보장제도 집행을
담당하고 급여(payments)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본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지방사무소(client service network of regional and local offices)와 이를 지원하고 이용이 어려운 지역에 대한 서비스를 전달하는 지역사무소(area
office) 그리고 수도에 위치하여 관리 및 정책개발을 담당하는 중앙집행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경영론] 스포츠 관광론
  • 연계할 경우 중국, 일본 및 동남아 관광객 유입은 더욱 가속화 될 전망이다. 스포츠관련 산업 활성화와 국제교류 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진행을 통한 직접적 수입은 물론 스포츠관광객의 소비지출과 관련한 음식숙박업 등의 활성화와 인프라 조성과 따른 건설업 등에도 적지 않은 파급효과가 예상되며, 후원 등을 통해 행사에 참여하는 국내기업의 인지도상승 및 해외진출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정보체계론] 전자정부와 행정참여
  •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고자 함.- 이밖에도 정부대표 홈페이지를 외국인 등을 위한 정보공개의 장으로 개편하며 LAIB의 수록 정보룰 확대하고 내실화를 기하고자 함(2) 전자정부와 행정참여에 있어 투명성(transparency)투명성이란 각종 행정정보 및 업무처리과정을 인터넷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행정의 투명성을 높이고 민주적인 의사결정을 촉진하는 것을 말한다. 앞서 말했던 전자정부의 ‘공개(open)는 비단 투명성 뿐 아니라 상호작용성과 거버넌스에 있

  • [지식정보공유][지식정보공유 마케팅][지식정보공유 도서관][지식정보공유 사례]지식정보공유 의의, 지식정보공유의체제, 지식정보공유 저작권법, 지식정보공유 마케팅, 지식정보공유 도서관, 지식정보공유 사례
  • 센터는 국내 대학도서관과의 공동목록 체제를 통하여 각 대학에서 소장하고 있는 모든 목록 정보를 통합한 7백만건의 종합목록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의 학술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도입하여 전국 대학 및 일반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문 분야별로 우수대학을 선정하여 전문학술정보센터로 지정․육성함으로써 선진국에 비해 절대적으로 부족한 전문 분야의 자료를 대폭 확대하도록 하고 복사․팩스 서비스, 상호대차서비스(Inter-Lib

  • [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및 경쟁력 강화방법을 연구하고자 한다. FedEx의 서비스FedEx사는 212개국 13만여 개 도시를 망라하는 방대한 물류네트워크를 가지고 하루 300만 건의 화물을 처리하는 세계최대의 국제 Logistics기업이다. 624대의 화물기와 42,8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Memphis의 물류센터인 SuperHub와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인 COSMOS가 모든 물류인프라의 중추이다. 특히 COSMOS는 모든 화물이 발송지를 향하여 트럭에 적재되는 순간부터 도착하여 수신자에게 전달

  • [국제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및 경쟁력 강화방법을 연구하고자 한다. FedEx의 서비스FedEx사는 212개국 13만여 개 도시를 망라하는 방대한 물류네트워크를 가지고 하루 300만 건의 화물을 처리하는 세계최대의 국제 Logistics기업이다. 624대의 화물기와 42,8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Memphis의 물류센터인 SuperHub와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인 COSMOS가 모든 물류인프라의 중추이다. 특히 COSMOS는 모든 화물이 발송지를 향하여 트럭에 적재되는 순간부터 도착하여 수신자에게 전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