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발달사] tv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 선택 동기

1960년~1970년대 최초의 TV 등장
배경과 광고흐름

1980년~1990년대 칼라TV
등장배경과 광고흐름

2000년대 디지털TV의 등장배경과
광고흐름

앞으로 주목 받을 스마트TV
본문내용
흑백에서 칼라TV로 변혁의 시기 고도의
기술력을 통한 TV의 다양한 기능과
기술력이 곧 국가의 경쟁력인 기술의 시대


각종 기능은 복잡할 정도로 많은
디자인으로 표현
복잡한 버튼의 유행은 그 당시 경쟁에서
중요한 요소로 작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에 대하여
  • 광고효과는 상대적으로 계속 떨어지고 있다 는 점을 들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스포츠는 기업에게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행위를 가능케 하는 매력적인 광고매체로 대두되었다. 스포츠마케팅을 구성하는 또 다른 요소로 대중매체(TV, 라디오, 신문, 잡지)를 들 수 있는데 이것은 앞서 언급한 대로 정보화 시대로 지칭되는 오늘날 그 영향력은 나날이 증대되어 가고 있다. 그러나 대중매체의 경우 시청률(청취률, 열독률) 내지는 점유율에 절대적 가치를

  • [광고발달사] 시대별 ‘연고광고’의 변화 및 분석(의약품광고 규제를 중심으로)
  • 광고를 분석하여 각각의 시대에 광고가 어떻게 ‘상업주의’를 드러냈으며 ‘상품’을 홍보했는지 알아보는 것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따라서 변화하는 시대에 따라 변하는 광고 양상을 살펴보고 그 흐름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1970년대 산업사회가 활기를 띨 무렵의 광고, 1980년대 칼라TV가 등장하고 산업사회의 절정에 다다랐을 때의 광고, 1990년대 후기 산업사회로써 획일화를 벗어나려던 시대의 광고. 각 시기별의 사회적 특징을 광고는 충실히 반영

  • 기업 광고의 변화
  • 광고(선경)선경그룹(1997) 카피 : 사람이 자원인 나라, 그 사람을 키우는 선경삼성물산(1994년)카피 : 무료수선 서비스, 표현과 연출이 숨쉬는 곳 에스에스 패션“고객이 원하는 대로 해드리겠습니다.” 1990년대 -현대자동차(1995)카피 : 땀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이 현대자동차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1996)아기자동차 씽씽이http://pr.hyundai.com/hgallery/hgallery.aspx?pageType=tv&pageCode=601990년대 후반 ~현재 시대배경시대상황-1998년 IMF로 인해 기업

  • [광고분석] 현대카드 광고전략과 타경쟁기업과 비교
  • 광고가 TV에서 자주 비춰진다. 뿐만 아니라 이미 우리 나라에는 수많은 외국 카드 업체들이 진출해있다. JCB를 비롯한 세계적 규모의 거대 카드업체의 경우, 세계적 가맹 network를 통해 세계 어디를 가더라도 이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매력 요소로 작용한다. JCB의 광고에서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통한다라는 광고 카피를 내세운다. 체계적 규모와 세계적 규모의 시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들은 국내시장을 주무대로 하는 국내 카드기업들에게는 위협 요

  • 디지털 시대와 문화 -광고
  • Advertisemeent디지털 시대와 문화 :: 광고목 차서론본론1-1 옥외광고1-2 인쇄광고1-3 라디오1-4 TV광고1-5 인터넷 광고2 디지털과 아날로그 결론참고문헌매체의 발달로 알아본 광고14801941B.C.90019941622주로 DIY 제품헤드폰 사용1930디자인의 변화청취자의 대상을 가족으로 지정 → 주로 가정주부디지털라디오AM FM 개념의 사라짐고음질의 수신 가능남편 or 아버지의 전유물문자, 그래픽, 동영상 등 다양한 데이터 정보수신1920라디오TIP) 우리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