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연구방법론] 한국의 스마트폰 수용자의 특성에 관한 연구-개혁확산이론(Diffusion of Innovation Theory)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혁확산이론
2.연구문제
3.연구 방법 및 연구 설계
4.토론과 결론
5.참고문헌 및 자료

본문내용
새로운 아이디어에 관해 객관적으로 인지된 정보가 커뮤니케이트되는 중요한 사회적 과정이다. 따라서 개혁의 의미는 사회적 구성과정을 통해 점진적으로 파악된다



한국의 스마트폰 확산은
로저스의 개혁확산이론에서
제시한 뉴미디어의
상대적 이점, 적합성, 복잡성,
시험가능성, 관측가능성에
영향을 받았는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