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VS U17 여자축구 스토리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비교 대상 선정 이유
2.CHARACTER
3.VISUAL ANALYSIS
4.MARKETING
5.CONSUMER
6.SEQUENCE
7.슈퍼스타K2의 노력
8.U-17의 개선점
본문내용
 'U-17 여자 월드컵’과 ‘슈퍼스타 K2'는 '유대감과 희열-어려운 시국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자긍심!’ 혹은 ‘스릴감과 대리만족-꿈과 멀어진 현실에 활력!’과 같은 긍정적인 기분을 시청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명절 시즌과 새벽방송이란 점, 야외활동이 많은 금요일 밤과 같은 방송 시간대는 시청자로 하여금 두 프로그램을 보지 않게 만드는 Opponent로 작용한다.

슈퍼스타K 시즌1에서는 음악성은 있었으나 외모가 비호감형이었던 조문근이 탈락하고 실력은 부족하지만 여성팬을 많이 확보한 서인국이 우승을 하게 된다.

이로 인해 슈퍼스타K 시즌1 방송 뒤 슈퍼스타K는 ‘잘생기고 인기많으면 우승한다’ 이란 인식이 생겨났다.

오디션 프로그램의 특성상 ‘누가 될지 뻔하다’는 식의 인식은 매우 위험한 요소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드컵 축구와 성 -언론보도에서 나타난 차별적 언어와 묘사
  • 축구와 성 1) 사례 요약 2) 사례 분석 2. 성차별적 언어사용 3. 여성 묘사의 문제점 4. 성평등적 보도를 위한 제언 1. 단어 사용1) 특정 직업을 비하2) 부적절한 지칭3) 특정한 출생을 비하2. 표현의 문제 3. 결론 1. chinaman의 유래2. VS fatchinaman3. 나의 생각1. 신체적 특성을 비하하는 표현 사용 1) 신체장애를 비하 하는 표현들2) 신체장애를 이용하는 표현들 2. 미디어의 장애인 표현 1)기사의 장

  • [성과 매스미디어] 드라마속의 여성상
  • 비교해서는 모자란 부분을 갖고 있는 여성을 항상 이끈다는 점이다. 청혼의 경희나 두 번째 프로포즈의 미영은 모두 어려운 상황에서 남자의 도움을 받으며 힘과 용기를 얻는다. 그리고 그 남자는 사회적으로 능력 있는 인물로(청혼: 재벌가의 아들 두 번째 프로포즈: 사시합격, 재벌가의 아들) 드라마의 결말부분에서는 여자주인공을 행복한 결말로 이끄는 역할을 하기도 하는 것이다. 물론 최근 드라마 추세는 여성들도 나름대로 자신의 미래를 개척

  • [광고경영] 맥도널드 vs. 롯데리아 광고 캠페인 사례에 대한 비교 분석
  • 스타일의 광고를 제작․집행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일정한 이미지로 어필하고 있다. 이제까지의 분석을 토대로 각 브랜드 TV광고들의 특징들을 비교하고, 그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서 정리해 보고자 한다. 광고 전반의 흐름과 광고의 세부적인 특징을 범위로 하여 분석 및 정리를 하도록 하겠다. (1) 광고 전반적 흐름 차원에서의 공통점 초기에는 롯데리아와 맥도널드 모두 즐거움, 행복, 가족을 위한 공간이라는 아이디어를 핵심 컨셉으로 잡고 이

  • [국제기업환경] 아디다스 adidas & 푸마 PUMA 환경분석
  • 비교적 우위를 차치하고 있다. 대부분의 노동자들은 기능별이 아닌, 산업별로 결성된 노동조합연맹내의 조합들 중 하나에 속해있다.협상기간 중에 전면 파업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조합원들은 파업을 하기전에 규정된 중재와 투표과정을 엄격히 지킨다. 다만 협상기간 동안에 짧은 근무단축을 통한 압력행사는 빈번하게 발생한다. 이러한 근무중단은 몇 시간이상 지속되는 경우는 없고, 생산활동을 방해하기 위한 것이라기 보다는 그들의 요구사항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축구화가 좋을 때 한번 거들떠보는 기업으로 전락한 이유가 무엇인지, 그것을 어떻게 전략적인 수정을 해야, 내지는 과거에 어떤 실수로 하여금 이 상황에 이르렀는지 분석하고 저희 나름대로의 해법을 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 소개아디다스는 1948년 독일인 Adi Dassler에 의해 설립되었는데, 처음부터 기능제일을 기업의 좌우명으로 하며 다양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출시하였다. 80년대 초반의 조깅 붐과 나이키의 도전을 심각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