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교육론] 유아 과학 `비오는 원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31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송담대학
활동명
활동목표
대상연령
활동자료
활동방법
활동내용
평가
본문내용
<전개>
[교사는 동화에 나온 ‘비’라는 주제를 드러낸다.]
T :친구들도 우산을 쓸 수 있는 비오는 날을 좋아해요?
C :네! 아니요!
T :좋아하는 친구들도 싫어하는 친구들도 있구나.
(투명한 유리병을 보여준다)선생님이 준비한 이게 무엇일까?
C :병! 유리병! 베지밀병이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wwwwwwwwwwwwwww
  • freej***
    (2016.10.20 17:46:32)
회원 추천자료
  • 평생교육논의에 있어서의 학습주의, 개인주의, 현실문화론에 대
  • and its modes. Cambridge University Press.Peters, R. S.(1966). Ethics and education. London: George Allen & Unwin. 이홍우 역(1980). 윤리학과 교육. 서울: 교육과학사.Proctor, R. E.(1988). Educations great amnesia. Indiana University Press.Turner, G.(1992). British cultural studies: An introduction. New York: Routledge, Chapman and Halls. 김연종 역(1995). 문화연구입문. 서울: 한나래.Willis, P.(1979). Shop floor culture, masculinity and the wage form. J. Clarke et al.(eds.). Working class culture: Studies in history and theory. London: Hutchinson. pp. 185-98.

  • 남성문화연구 -대안문화
  • 유아교육의 두 흐름을 가지고 있다. 그 성격을 반영하듯 정부의 행정도 유아교육은 교육과학성(혹은 문부성), 보육시설(탁아소)은 보건사회보장성(혹은 후생성)이 맡고 있다.반면에 프랑스와 이스라엘에서는 아동을 사회적 경제적 계층으로 분류하지 않고 연령 즉 아동의 발달 정도에 따라 구분하여 담당 보육기관과 그 행정관청을 달리하고 있다. 대체로 3세 미만의 어린이는 탁아소에서 보육하며, 3세 이상의 어린이는 유치원에서 보육하고 있다. 유

  • [아동발달] 태교와 출산
  • 교과정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아기가 태어난 후의 엄마와의 애착형성이 중요한 줄은 알았지만 엄마의 뱃속에서도 엄마와의 애착형성이 중요하며 태아 때의 상처도 평생가지고 살아간다는 것이 신기하기도하고 무엇보다 그만큼 태교의 중요성을 다시 일깨워주었다.무엇보다 우리는 크리스쳔으로 태교에도 음악 감상 등의 태교와 별개로 임신기간 동안에 기도와 말씀도 또한 태아에게 영향을 미치므로 좋은 영적환경을 만들어 주어야한다는 사

  • [경영학] 국내외 격언과 명언 조사분석(A+자료)
  • 교과서에서 인생을 배운 것이 아니라, 내리치는 생활의 채찍 밑에서, 학대와 위험 속에서 피부와 마음으로 그것을 배웠다.흑인들은 또한 원시 생명의 불꽃을 가지고 있다. 토요일 밤의 향락과 절망하지 않는 육체와 회의(懷疑)를 모르는 생명력의 비밀을 알고 있다.육체를 거세한 백인 문명. 결코 그 속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생명의 진액(眞液)이 검은 피부 밑을 흐르고 있다. 1936년의 올림픽 게임에서 우수 민족을 자랑하던 독일이 미국에 패하였을 때

  • [유아교육이론][유치원교육이론]프뢰벨, 몬테소리, 로크, 페스탈로찌, 세강, 레지오에밀리아, 오웬, 코메니우스의 유아교육이론(유치원교육이론)
  • 유아교육이론(유치원교육이론), 오웬과 코메니우스의 유아교육이론(유치원교육이론) 분석Ⅰ. 프뢰벨의 유아교육이론(유치원교육이론)1. 프로벨 유아교육의 배경2. 프로벨 프로그램의 교구재로 은물이란3. 프뢰벨 프로그램의 교육적 효과 목표 및 원리1) 교육적효과2) 교육적 목표 원리4. 프로벨 프로그램의 교육내용 및 활동1) 모든 사물의 기본적인 조건인 면, 선, 점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다2) 은물은 놀이를 통해 수, 과학, 언어 등 인지탐구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