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아시아나 항공의 내,외부 상황 분석 및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시아나의 연혁
2.외부상황 분석
- 환경분석
-경쟁사 분석
3.내부상황 분석
- 4P
-CRM/PRM
4.SWOT
5. 제안
- STP
-전략 제안
- 본문내용
-
공항 서비스
-아시아나 라운지
-Self-Check in 서비스
-취항지 공항정보
-외투보관 서비스
(겨울철 더운지역 여행시)
기내서비스
-Class별 서비스
-기내식 서비스
(국내기내식협회
2006 Mercury Award 금상)
-최첨단 기내시설 항공기
Segmentation
-직업
(학생,직장인,주부)
-국내/외 여행객
-Life Style
Targeting
출장을
많이 다니는
Business Man
자료평가
- 흠 나름 괜찮아요 ㅎㅎㅎㅎㅎ
- wannabe1***
(2014.05.01 18:56: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