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아시아나 항공의 내,외부 상황 분석 및 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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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아시아나의 연혁
2.외부상황 분석
- 환경분석
-경쟁사 분석

3.내부상황 분석
- 4P
-CRM/PRM


4.SWOT

5. 제안

- STP
-전략 제안



본문내용
공항 서비스


-아시아나 라운지

-Self-Check in 서비스

-취항지 공항정보

-외투보관 서비스
 (겨울철 더운지역 여행시)


기내서비스


-Class별 서비스

-기내식 서비스
 (국내기내식협회
 2006 Mercury Award 금상)

-최첨단 기내시설 항공기



Segmentation

-직업
 (학생,직장인,주부)

-국내/외 여행객

-Life Style

Targeting


출장을

많이 다니는

Business 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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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annabe1***
    (2014.05.01 18:5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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