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 조사론] 스퀘어가든(을지로 2가구역 제5지구 도시환경정비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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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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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시장조사 필요성
시장조사 방향
2. 본론
호텔 시장조사분석
주거 시장조사분석
3. 결론
마케팅전략
현황
- 본문내용
-
Mission
· 균형 있는 도시개발과 지역발전
· 업무,상업,주거 등 복합공간의 활성화로 투자가치 극대화
· 청계 복원과 연계된 문화공간으로서의 랜드마크 구현
· 성공적인 PROJECT 수행으로 고부가가치 창출
주변환경
· 도심활성화로 국제금융 비즈니스 거점 조성
· 600년 고도 서울의 역사성과 문화성 회복
· 편리한 교통망
· 자연과 인간중심의 환경친화적 도시공간 창출
Create rich urban environment
Regional prosperity
· 미래지향적, 랜드마크적 상징물구축
· 복합시설물을 통한 다양성 부여와
새로운 community 형성
· 지역주민에게 pride 제공
Better quality & better life
· 편안함에 대한 욕구충족
· 즐거움에 대한 욕구충족
· 편리함에 대한 욕구충족
· 건강에 대한 욕구충족
· 사치에 대한 욕구충족
[ 매출 및 효율성 ]
외국인 비중 63.75%
총 매출 중 객실 부분 의존도 30.31%
- 외국인 매출 중 객실부분 의존도 45.84%
객실당 일 매출 : 149,266원
객실 이용률 : 74.52%
[ 매 출 ]
내국인 비중 36.25%
총 매출 중 부대시설 부분 의존도 69.69%
1. 모델하우스 오픈전 초기 계약율의 경우 평형/가격에 관계없이 특정
유닛의 차별화된 디자인/설계로 인해 매우 높은 선호 현황이 나타남2. 인기가 높았던 “마티스(Mt)”타입의
경우 거실부분에 별도의 야외 정원
공간이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며,
또한 거실 부분을 가변형으로 방으로
쓸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
3. 전체적인 계약 분포도로 볼때 60~70평형대가 주류를 이루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분양가로 볼 때는
약 16억~18억대가 주로 분포됨
주인공 소개
Daniel Hey / Fund manager
이야기의 줄거리
Daniel은 34층에서 근무하는
외국계 펀드매니저로서
그의 일상적인 동선을 따라가면서
Class A office building의 디자인을 살펴본다.
오늘 그는 외국에서 오는 client와 점심약속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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