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23) |
레포트 (223) |
방송통신대 (6) |
자기소개서 (2) |
독후감/감상문 (8) |
사업계획서 (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23)
대전의 재래시장 상인회 인터뷰 및 분석(중앙시장과 중리시장 인터뷰 )목 차Ⅰ.서론Ⅱ. 본론1. 시장의 특색1) 중앙시장2) 중리시장2. 재래시장 상인회1) 중앙시장2) 중리시장3. 대형마트와의 마케팅 경쟁1) 중앙시장2) 중리시장4. 재래시장의 문제점 및 한계 극복 1) 중앙시장2) 중리시장5.각 시
15페이지 | 1,700원 | 2012.07.25
[마케팅,유통전략,남대문시장,전략및 대안] [마케팅] 남대문 마케팅
시장은 미래 지향적으로 젊은이들 위주로 되어 있지만 남대문 시장은 그와 대조적으로 재래 시장을 가지고 있는 문화가치가 있고 근처 상권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는 가치가 있다. PPricePricePPrice가치티저광고를 활용한류를 이용한 스타마케팅(팬클럽, 사인회 등)주기적으로 테마를 설
27페이지 | 1,800원 | 2008.11.07
[도시경제학] 밀리오레의 입점이 이대의류상권에 미치는 영향분석
상권에 긍정적 영향력을 주는지 그리고 그 영향력이 어떠한 요소에 의한 것인지를 알아보기 위해 본 주제를 연구하게 되었다. ■ 연구 방법1. 설문지 조사①이대 의류 상권 상인 대상 조사직접적으로 영향을 느낄 수 있는 의류 상인들 50여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일대일 개별 인터뷰를 하였다. 신
20페이지 | 2,100원 | 2008.08.29
시장이다.동대문 시장은 1980년대 이후 남대문 시장과 함께 서울의 양대 패션 시장으로 자리 잡기 시작하였으며, 최대의 의류클러스터로서 하루 유동인구 30만 명 이상이라는 큰 영향력을 지니고 있다. 동대문시장은 전통재래상권에서부터 현대식 도매 상권과 신흥 소매 상권에 이르기까지 지금도 많은
16페이지 | 1,700원 | 2007.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