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대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H: 저는 22살이예.
I'm twenty two.

J: 오, 나보다 나이다 많다. 편하게 대해.
Oh, there are age than much me. Treat conveniently.

H: 응, 너도 그렇게 해. 너 교과서 준비했니?
OK, you too. Did you prepare an all text book?

J: 응. 대학생이 되니까 필요한 책이 너무 많아.
Yes, I Do. There are many necessary books so as becoming college student.

H: 맞아.
That's all right .

J: 너는 어떤 수업을 배우니?
What study do you learn?

H: 물리, 화학, 수학 등을 배워.
Learn laws of nature, chemistry, mathematics etc.

J: 너도 같은 걸을 배우지?
Are you learning same subject to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체육] 테니스 강의 레포트
  • 영어임에도 불구하고 그 영향력은 언어를 초월하여 전세계적 인 공통의 의식으로 확대된다. 아마도이같은 예는 오페라밖에 없다고 감히 단언한다.그러나 HM은 일반인 또는 문외한에게는 가장 어려운 음악이기도 하다. 즉 N.W.O.B.H.M.(New WaveOf British Heavy Metal), 속주 테크니션, 그런지/얼터너티브(Grunge/Alternative) 등 거의 암호와도같은 용어는 매니어와 전문가에게는 익숙한 것이지 만 초보자에게는 마치 외국어와도 같은 것이다.그 위에 나날이 세분화되

  • 무의식속 의식적 의사소통
  • 영어)/tanaka/ - 철판(터키어)/kāzīnū/ - 카지노(이탈리아어)/ʔumu kalthum/ - 움무 칼쑴(인명)/karīmah/ - 카리마(인명) (3) 성문 폐쇄음 함자(hamza)① 카타르 -발음을 하지 않는다.ex) /ʔaħmad/ > /aħmad/ - 아흐마드/sāʔiq/ > /sāig/ - 운전사/māʔ/ > /māy/ - 물/ʃayʔ/ > /ʃay/ - 사물, 어떤 것-하지만 예외적으로 대명사에서 hamza가 나타나며, 또한 앞 단어와 연 결되어 있지 않은 비교급에도 이러한 현상이 나타난다.ex) /ʔane/ - 1인칭 남성 단수 대명사/ʔani/ - 1인칭 여성

  • 호텔리어 호텔리어 분석 호텔리어 인식 호텔리어 올바른 이해 드라마 호텔리어
  • 영어테스트를 겸한 두 차례의 면접을 거뜬히 통과했습니다.처음에 입사했을 때 호텔 레스토랑 근무는 화려함과는 거리가 멀었어요. 근무시간은 낮 12시~오후 9시. 하지만 저는 아침 일찍 영어회화 학원에서 일과를 시작한답니다. 점심시간엔 고객을 접대하면서 실무를 배우고, 오후부터 저녁때까지 3시간 동안 집중 교육을 받습니다. 주문을 받아 음식을 배달하는 것은 웨이츄리스 업무의 극히 일부였던 것이죠. 냅킨 종류만 1백여가지를 외워야 하고 와

  • 규범의 준수 그 이상 미국 예술교육의 주소
  • 회화로 대체할 수 있다. 주당국에서 이 요건을 변경한다면 예술교육의 위치를 위한 강한 메시지가 될 것이다. 예술교육과 정부1960년대 이후, 국립예술기금에서는 예술가상주 프로그램, 시범 프로젝트 지원 등의 형태로 지원을 제공해왔다. 그러나, 초기 정부기관의 자원은 극히 한정되어 있었고 자금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았다. 거기다, 초기 기금의 지도부는 학교의 예술 및 음악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경우 미국 교육청이 적극적으로 활동하지 않을

  • [계발활동][CA][클럽활동]계발활동(CA,클럽활동)교육적의의,목표, 계발활동(CA,클럽활동)수학교육,독서교육,통일교육사례,지도방법,평가
  • 대본이 작성 되도록 하고 너무 허황되거나 과장, 왜곡되지 않도록 지도한다. 또한 양 사회의 차이점, 유사점 확인에만 머무르지 말고 객관적인 이해태도의 중요함을 강조한다.역할 대본은 학생들이 작성하도록 하되 심화과정의 학생이 주도하여 짜도록 지도한다. 6. 가치 갈등 학습첫째, 구체적인 갈등 사태를 예화로 제시한다.둘째, 그 사태에서 갈등을 빚고 있는 규범들이나 가치들을 확인한다. 이 때 교사는 학생들이 확인한 규범들을 명확한 언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