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소믈리에] 칠레 와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칠레의 역사와 기후

2.칠레 와인의 등급

3.칠레 와인의 레이블 읽는 방법

4.칠레의 포도 품종

5.칠레의 유명한 와이너리 및 와인
본문내용
1995년 원산지 명칭 제도인 DO(Denominacion of Oriden) 제도를 시행하였으나 엄격한 규제를 하지 않고 대신 숙성 기간을 표시
최소2년 이상 숙성된 와인은 레제르바 에스파냘(Reserva Especial)
최소 4년 이상 숙성된 와인은 레제르바(Reserva)
최소 6년 이상 숙성된 와인은 그란 비노(Gran Vino)로 표기

까르멘(Vina Carmen)
창업자 부인의 이름을 따 온 것
1850년에 창업
칠레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
칠레의 대표 품종인 까르메네르를 가장 처음으로 만든 와이너리
참고문헌
참고 문헌 및 출처
www.cousinomacul.cl

http://www.ki.co.kr/

네이버 카페 와인 시믈레

네이버 카페 와인과 꿈

네이버 카페 칵테일과 꿈

최훈 저 남국의 와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와인 스토리] 와인 속 숫자의 이야기, 와인 라벨에 담긴 이야기, Celebrity가 사랑한 와인 이야기
  • 와인으로 또 다른 수식어가 붙은 와인으로도 유명하다. 골프의 드림 스코어 1865국내에서 칠레 와인들의 경쟁이 치열해 차별화를 꾀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1865를 골프의 드림 스코어 와 연결시키자는 아이디어가 나왔다고 한다.즉, 1865를 18홀을 65타에 친다 는 뜻으로 해석으로 65타는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그야말로 꿈의 점수다. 그렇게 스토리가 입혀진 1865는 비즈니스 골프가 자주 이루어지는 고급 클럽하우스의 소믈리에와 종업원들을 집

  • [전략경영] 와인시장 전략경영
  • 와인 시장에서 시급한 문제는 와인의 대중화였고, 이를 위해서는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선별하는 것이 시급하였다.또, 환경분석을 통해 법적규제, 경제 문화, 인구통계, 기회, 위험 등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그 트렌드가 갖는 전략적 의미와 그 중요성에 관해 분석해 보았다. 이를 통해 우선적으로 파악할 수 있었던 중요한 트렌드는 칠레와의 FTA와 유통업체들의 까다로운 유통과정과 기회주의적 행동 등이 있었다. 결론은 두 가지로 정리해 보았다. 와

  • [무역, 경제, 경영] 수출전략품목으로서 프랑스 포도주의 성공사례
  • 와인은 칠레, 호주, 미국 등 신세계 국가 와인의 경쟁에 직면, 고품질 제품의 고 가 판매 및 품질보증 전략을 통해 고급 와인시장에서의 지위를 더욱 강화 ◦ 틈새시장 발굴 및 식문화 전파  - 한국음식이 알려진 곳, 외국음식에 개방적인 곳을 찾아 현지 진출 한국식당 등을 활용, 한국 음식과 전통주 / 현지음식과 전통주의 배합을 통한 틈새 발굴 및 식문화 전파로  전통주 판매경로 발굴   - SOPEXA와 꼬르동블루는 소믈리에를 활용, 각국 음식과 프랑

  • [pr 광고홍보] 와인 발디비에소(VALDIVIESO) PR전략
  • 와인 영화 - 『스토리 오브 와인』, 2008, 한국http://video.naver.com/2008112514283820882★ 와인 드라마 - 『떼루아』, 2008, 한국2. 『발디비에소』 란? 1) 발디비에소 소개 발디비에소 와이너리는 칠레의 또 다른 와인 명산지인 꾸리꼬 밸리(Curico Valley)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멀리 산언덕이 병풍처럼 둘러쳐 있고 분지와 같은 자리에 넓은 포도원이 펼쳐져 있다. 포도밭에는 샤르도네, 까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쁘띠 메를로, 삐누 누아, 시라, 말벡, 비오니에 등 숱

  • [국제통상] 프랑스 칠레 마리와인 수입
  • 와인 수입금액의 75.2%에 달하는 금액경제 발전으로 인해 고급품 및 well-being 제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하나의 문화 트렌드로 와인 각광을 받음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와인이 우리나라에 공급됨와인수입 및 와인 판매 업체가 경쟁하면서 마케팅이 한층 강화 유통 채널의 확장2) 우리나라의 와인 & 현재 시장의 현황우리나라 와인 소비 증가의 이유2000년 수입 와인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던 프랑스산 와인의 비중이점차 낮아지고 칠레, 이탈리아, 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