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g 수출상품 아이디어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소개
2.Country 선정
3.시장분석
4.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네덜란드어
암스테르담(Amsterdam)
유로화(Euro)
1Euro= 1528원(2010.11.29기준)
인구 약 1665만명
1인당 GDP: 4만 8222$(2009)
1. 싱글족의 소비 주도
싱글족이 전체의 35%에 달함.
“더 많은 싱글족이 더 많은 소비를 선도"
‘편안함’과 ‘시간절약’, ‘자기계발’과 ‘여가선용’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싱글족은 일반가정에 비해 충동구매율이 높다.
2. 뜨거운 음료 시장의 호황
뜨거운 음료는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좋은 실적을 내고 있음
2009년 경기 침체 이 후 소비자들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뜨거운 음료를 선호
핫 초콜릿, 커피, 티백의 판매량 증가
웰빙차 시장도 확대되는 중
전반적인 뜨거운 음료 시장이 긍정적으로 평가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