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g 수출상품 아이디어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품소개
2.Country 선정
3.시장분석
4.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네덜란드어
암스테르담(Amsterdam)

유로화(Euro)
1Euro= 1528원(2010.11.29기준)
인구 약 1665만명
1인당 GDP: 4만 8222$(2009)



1. 싱글족의 소비 주도
싱글족이 전체의 35%에 달함.
“더 많은 싱글족이 더 많은 소비를 선도"
‘편안함’과 ‘시간절약’, ‘자기계발’과 ‘여가선용’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싱글족은 일반가정에 비해 충동구매율이 높다.


2. 뜨거운 음료 시장의 호황
뜨거운 음료는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좋은 실적을 내고 있음
2009년 경기 침체 이 후 소비자들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뜨거운 음료를 선호
핫 초콜릿, 커피, 티백의 판매량 증가
웰빙차 시장도 확대되는 중
전반적인 뜨거운 음료 시장이 긍정적으로 평가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 온라인 게임의 현황과 미래 그리고 한국게임산업이 나아가야 할 길
  • 수출지원 및 시장개척 -게임제작기술 전문인력 양성 -게임제작 기술자격제도 도입6. 참고문헌한국첨단게임산업협회, 한국 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 2002한국첨단게임산업협회, 온라인 게임 산업의 발전 방향, 2000한국인터넷정보센터 : http://www.nic.or.kr코리아인터넷닷컴 : http://korea.internet.com게임메카 : http://www.gamemeca.com게임조선 : http://game.chosun.com/게임뭉치 : http://www.gamemoongchi.com게임피아 : http://www.kbsgamepia.co.kr그 외 다수의 게임업체

  • 일본의 게임 콘텐츠 산업
  • 상품의 고부가가치를 고려할 때, 지식산업인 게임산업을 이제라도 적극적으로 육성 발전시켜야 하겠다. 대기업은 마케팅 및 유통, 퍼블리싱, 개발투자 등에 참여 하여야 하며, 게임개발 중소기업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창출과 게임상품을 개발하고, 정부는 게임산업의 행정적, 법적, 자금지원(초기), 세제개선, 심의의 완전민영화 또는 사전심의 폐지 등을 담당하며, 대학이나 교육기관은 게임제작 전문인력을 육성하여 게임산업을 21세기 고부가가치

  • [마케팅] 게임산업에 대한 연구 - 온라인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수출산업으로 산업적 가치를 강화하는 정책이 필요하다. 몇 백원, 몇 천원 하는 반도체 칩이나 기억디스크(CD-ROM, DVD등)에 게임 컨텐츠를 저장시켜 상품화 하므로 수 만원, 수 십만원, 수 백만원, 수 천만원 하는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으로 일명 마술 산업 Magic Industry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한 산업으로 인식되어야 한다. 나. 전문 인력 양성 게임개발사의 영세성과 자금부족, 인력부족, 기술부족 등 게임개발사의 수적인 열세 및 국제경쟁력을 갖추기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상품들을 기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CATV 홈쇼핑 업체들의 상품기획과정에 대한 플로우를 보여주고 있다. 최적의 상품을 구성하기 위해 여러 단계에 걸친 작업이 필요하다. 모든 CATV 홈쇼핑 업체들은 고객욕구분석을 바탕으로 과학적 상품 소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적기에 공급하고 있다. 홈쇼핑 업체는 과거 판매상품에 대한 DB분석을 통해 고객욕구를 파악하고, U&A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및 월 단위 주부 모니터 제도 등을 실시하여 과학적으로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상품들을 기획하는 것이 중요하다. CATV 홈쇼핑 업체들의 상품기획과정에 대한 플로우를 보여주고 있다. 최적의 상품을 구성하기 위해 여러 단계에 걸친 작업이 필요하다. 모든 CATV 홈쇼핑 업체들은 고객욕구분석을 바탕으로 과학적 상품 소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적기에 공급하고 있다. 홈쇼핑 업체는 과거 판매상품에 대한 DB분석을 통해 고객욕구를 파악하고, U&A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및 월 단위 주부 모니터 제도 등을 실시하여 과학적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