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심리를 자극하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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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코즈마케팅
- 코즈마케팅의 개념
- 코즈마케팅이 이용한 소비자의 심리
- 코즈마케팅의 사례

2. 티저마케팅
- 티저마케팅의 개념
- 티저마케팅이 이용한 소비자의 심리
- 티저마케팅의 사례

3. 바이럴마케팅
- 바이럴마케팅의 개념
- 바이럴케팅이 이용한 소비자의 심리
- 바이럴마케팅의 사례

4. 결론


본문내용
행복나눔 N마크 매출액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제품들에 부착하는 마크. 다른 초코렛 디자인과 다른 정직한 모양의 공정무역초코릿 .
이러한 특이한 마크나 모양은 제품을 구매하는 모습을 부각시키고, 제품구매행위가 타인에게 좋은 이미지를 준다고 느끼는 무의식적인 과시욕구를 자극.
과시욕구,존경의 욕구를 자극


2. 티저마케팅
(Teaser marketing )





;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확히 소개하지 않으면서 반복되는 이미지만으로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광고


바이럴마케팅
(Viral marketing)





; 네티즌들이 SNS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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