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심리를 자극하는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코즈마케팅
- 코즈마케팅의 개념
- 코즈마케팅이 이용한 소비자의 심리
- 코즈마케팅의 사례
2. 티저마케팅
- 티저마케팅의 개념
- 티저마케팅이 이용한 소비자의 심리
- 티저마케팅의 사례
3. 바이럴마케팅
- 바이럴마케팅의 개념
- 바이럴케팅이 이용한 소비자의 심리
- 바이럴마케팅의 사례
4. 결론
- 본문내용
-
행복나눔 N마크 매출액의 일정 부분을 기부하는 제품들에 부착하는 마크. 다른 초코렛 디자인과 다른 정직한 모양의 공정무역초코릿 .
이러한 특이한 마크나 모양은 제품을 구매하는 모습을 부각시키고, 제품구매행위가 타인에게 좋은 이미지를 준다고 느끼는 무의식적인 과시욕구를 자극.
과시욕구,존경의 욕구를 자극
2. 티저마케팅
(Teaser marketing )
;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확히 소개하지 않으면서 반복되는 이미지만으로 소비자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광고
바이럴마케팅
(Viral marketing)
; 네티즌들이 SNS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 기법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