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론] 중국 성형시장 진출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 요
2.중국 현지 시장 / 환경분석
3.자사 역량 / 환경 분석
4.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5.결 론 / 기대효과
- 본문내용
-
1. 경제적 환경
1.1. 소비계층이 소득 구조에 따라 확연한 차이를 보임.
1.2. 각 지역별, 도시별 소득격차가 크며 중국 국내 대도시 중 가장 소득이 큰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지역 등을 중심으로 성형시장이 집중된 형태를 나타냄
<관련 자료 1>
※ 중국 주요 도시의 경제지표(2009) : 대외 경제정책 연구원(위안화 기준)
시 명
인구
지역 GDP
1인당 GDP
비고
베이징
1,755만
11,865.9
(중국 전체 3.28%)
68,788
전국 2위
충칭
2,859만
6,528
22,916
전국 23위
청두
1,286만
4,502
35,215
·
다렌
583만
4,417.1
121,432
·
상하이
2,080만
14,901
78,095
전국 1위
1.3. 한류열풍에 따른 한국 해외여행 증가 추세, 늘어나는 성형관광
<관련자료 2> : 중국 성형관광 산업(코트라)
· 한국 방한 중국인 관광객 증가세 : 2009년 134만명(전체 관광객의 17.2%), 2010년 상반기 82만명으로
전년대비 35.4% 증가
· 2008년 한국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수는 100만 명을 넘었으며, 2009년 134만 명 2010년은 150만
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
· 위앤화 가치상승 및 중국경제 발전과 더불어 의료서비스를 받기 위해 방한하는 중국 관광객 증가
· 중국인이 가장 관심을 갖는 의료서비스는 ‘성형수술’이며, 이는 중국 내 한류효과로 많은 이들이 한국
연예인의 외모를 미의 기준으로 삼기 때문.
· 大众旅游网(대중여행망)보도에 의하면 최근 유튜브에 게재된 한국 성형수술관련 동영상이 많은
중국인의 관심을 받으며, 성형전후의 사진들을 본 중국인들이 “기적”이라 표현할 정도로 “한국은 성형
강국”이라는 인식이 넓게 확산.
(방한성형 자문사이트 ifacekorea홈페이지 사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