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이론] 영화 8마일을 통해 보는 힙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힙합의 시작
2.DJ Grandmaster Flash의 등장
3.1980년대 초반
4.1980년대 중,후반
5.1990년대 초반
6.1990년대 중,후반
7.2000년대 초반
8.~현재
9.한국 힙합음악의 성장과정
10.한국 힙합음악의 흥행 배경
11.숭실대 크루
12.Openning
13.Rap Battle 1stJimmy B-Rabbit vs Little Tic
14.Situation
15.8 Mile Road
16.Hiphop is Life
17.Demo Song
18.Rap Battle 2ndJimmy B-Rabbit vs LC Ricky Split
19.Rap Battle 3rdJimmy B-Rabbit vs LC Lotto
20.Rap Battle 4thJimmy B-Rabbit vs PapaDoc
21.Ending
22.Beat Box?
23.과연 북치기, 박치기만 하면 비트박스가 가능 할까?
24.About BeatBox
25.비트박스 이론
26.음악 vs Hip-hop 음악
본문내용
원썬(김선일) - 소속사 마스터플랜 프로덕션

데뷔 2001년 싱글앨범 [어부사] 수상
2006년 르노삼성 제3회 창작가요제 동상 경력 채널브이 코리아 VJ
2004 영화 달마야 서울가자 OST 주제가
2002 영화 굳세어라 금순아 OST 주제가
도올 조카손자


술제이(김성훈) - 출생 1984년 1월 10일 (경상남도 거제) 소속사 씨앤에이치엔터테인먼트

데뷔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미친 사랑의 추억] 수상
2005년 밀러 그루브데이 프리스타일랩배틀대회 우승 경력
2005 프리스타일 타운 설립
DA.PIS


Dead P(조정환) - 출생 1981년 8월 28일 소속사 빅딜레이블

집이 서점 운영, 음악잡지를 통해 힙합에 심취
DA.PI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심리학] 어떤 상황에서 인간의 공격성은 발현되는가
  • 통해 습득해나가는 존재이다. 앞서 살펴봤듯이 공격성은 인간 스스로가 학습해가며 습득될 수 있는 여지가 있다. 그런 의미에서 공격성은 절제,즉 어느정도의 통제가 가능하다. 이것은 자신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타인이 관련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이성적으로 절제되어야 함은 당연하며 정당한 목적으로만 발현되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공격성을 전부 다 발현시킬 수는 없다.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공격성을 표출할 다른 방법을 모색해야 할 것이

  • [영화음악] 영화음악
  • 영화계에는 한때 뮤지컬 붐이 일었고, 일반 극영화에서도 음악 없는 발성영화가 관객들의 관심을 잃어가면서 영화제작자들과 감독들이 영화음악의 필요성을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 1930년대에 들어서는 더빙과 편집기술이 향상됨으로써 촬영과 음악녹음의 분리가 수월해졌는데 여기에는 월트 디즈니의 역할이 컸다. 이 때 화면의 동작과 음악 및 음향효과를 일치시키는 ‘미키 마우싱’이라는 방식이 생겨났고, 이것은 맥스 스타이너에 의해 극영화에

  • [국제커뮤니케이션] 아프리카 언론조사
  • 이론적 접근 지금까지 살펴본 연구자료를 보다 체계적으로 문제인식화 시키기 위해 우리는 저명한 학자의 이론을 차용하도록 했다. 아래에 제시하고 있는 것은 스위스 학자 로젠그린(Rosengren)과 윈달(Windahl)이 1989년도에 미디어의 영향력을 연구한 논문에서 발췌한 Mental map이다. 이 논문은 아이들의 외국프로그램 시청률과 국가선호도에 사이의 상관관계를 연구하고 있다. 연구자들은 6세부터 15세 아동을 대상으로 외국프로그램 시청시간과 ‘국가를

  •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현황과 발전전략 ]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현황과 발전전략
  • 통해 일반대중의 관심을 유도한다. 신문의 편집 방향이 경제면과 문화면의 비중을 늘리는 추세이고 문화면 도 대중들에게 신문이라는 딱딱함을 없애기 위해 가수의 음반소개, 영화, 드라마 등등 다양한 형태로 독자들에게 친숙해지려 하고 있다. 잡지에 있어 서도 청소년 잡지의 대다수는 연예인에 대한 사진과 그들의 일상생활을 스 케치한 영상화보집 위주이다. 그들에 대한 관련 보도로 청소년의 구매력을 유도하고 있다. 연예인 매니저 및 매니지

  • [청소년의 소비문화] 청소년소비의 개념과 소비실태와 현황 분석
  • 향후 방향성 모색에 관한 연구. 한국청소년시설환경학회- 한상철(2004). 청소년학. 학지사- 정주원(2006). 몸의 소비문화적 의미와 현상에 대한 고찰. 소비문화연구- 김종길(2007). 사이버공간에서의 자아인식과 복합정체성 수행. 사회이론- 박정자(2006). 로빈스 크루소의 사치: 소비사회를 사는 현대인의 정경. 기파랑- 유진이(2008). 청소년 여가문화시설 모형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청소년시설환경학회- 조혜영 외(2005). 청소년문화론. 한국청소년개발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