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전략] 벤츠와 크라이슬러의 전략적 제휴와 합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21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단계별 통합 전략
2.각 부문별 통합 전략
3.R & D 및 기술 부문
4.구매부문
5.제조부문
6.판매 및 마케팅 부문
- 본문내용
-
다임러 벤츠의 부품업체들은 크라이슬러의 SCORE 프로그램을 도입
크라이슬러의 부품업체는 다임러-벤츠의 기술공유 프로그램 도입, 부품업체와 완성차 메이커간 기술혁신 강화
구매부문의 시너지효과는 통합구매를 통해 달성
합병 이전부터 통합 제1 순위로 인식한 부문
구매관리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통합구매관리시스템 운영
제조부문의 통합은 극히 부분적 추진
제조와 엔지니어링 컨셉의 차이로 비용절감이 예상되는 플랫폼 공유가 어렵고 브랜드 이미지 손상 우려
브랜드 이미지 비손상 부문에서 플랫폼 공용화를 부분적 추진
미니밴의 플랫폼 공유계획은 없으나 크라이슬러가 부품공용화 가능한 벤츠의 미니밴 개발에 참여, 고급 미니밴을 출시할 계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