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온, 오프라인 동호회 및 동아리 통합 연계 커뮤니티 사이트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1 회사 개요
Contents 2 환경분석
Contents 3 시장분석
Contents 4 고객분석
Contents 5 사업전략
Contents 6 재무계획
Contents 7 질의응답
- 본문내용
-
추후계획
동호회 연합커뮤니티를 넘어 동호회원은 물론 취미를 공유할수 있는
커뮤니티 형성
Strength
• 동호회 간의 연합활동 지원→동호회 활성화로 인한 커뮤니티 활성화
• 추후에 동호회만의 사이트가 아닌 취미공유 커뮤니티로 발전가능
Weakness
• 초기 홍보의 어려움
• 거대 커뮤니티사이트의 존재
• 초기 동호회사이트 이전의 불편함
Opportunity
• 여가시간 증대로 인한 동호회 수 증가
• 연계활동에 대한 욕구증가
• 제대로 된 동호회연합사이트가 전무
Threat
• 커뮤니티 관리소홀 시 악성 댓글과 불법광고 남발
• 커뮤니티 방식을 차용
• 각 동호회 카테고리 별 통합게시판 생성
→ 동호회 간 연계활동 활성화 및 홍보 목적
• 통합게시판은 익명성 보장
→ 비회원들과도 교류, 동호회신입회원 유치
• 각 동호회 별로 게시판 생성
→ 동호회게시판은 각 동호회장이 관리
• 방문자의 수에 따라 광고수입 증가
→ 대량의 트래픽 확보 능력이 관건
• 사업 개시 후 초반에는 개인화 포털로서 시작
→ 타 업체에 호스팅 의뢰
• 일정 사용자 확보 후 일반 포털형으로 전환
→ 과다 트래픽에 대비한 호스팅서버 확충
Product : 전국동호회 연계 커뮤니티 사이트
Place :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동호회 및 동아리 활동 연계
Price : 무료
Promotion : 각 동호회, 동아리 장에게 접촉해 적극홍보, 배너,팝업 등으로 홍보
Strength : 동호회 간의 연합활동 지원, 동호회 활성화로 인한 커뮤니티 활성화, 추후에 동회만의 사이트가 아닌 취미공유 커뮤니티로 발전가능
Weakness : 초기홍보의 어려움, 거대 커뮤니티사이트의 존재, 초기 동호회사이트 이전의 불편함
Opportunity : 여가시간 증대로 인한 동호회 수 증가, 연계활동에 대한 욕구증가, 제대로 된 동호회 연합사이트가 전무
Threat : 커뮤니티 관리소홀 시 악성댓글과 불법광고 남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