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철학 - 소비자의 욕구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맟춤 악세서리의 대중화와 보다 창조적인 디자인 개발에 힘쓴다.
◆ 기업 경영 방침 -고객은 우리의 주인이다.
-고객의 이익은 우리의 이익이다.
-고객의 감동은 우리의 감동이다.
◆ 특징 및 경쟁 우위성
- 100% 순수한 핸드메이드 제품.
탁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그리고 유일무이한 아이디어 상품들은 경쟁력에 있어서 최고를 지향한다.
- 여러가지 샘플을 진열, 디자인 소스를 보여주며 소스를 3D상 합성, 혹은 어울리는 악세서리 코디 디자인, 보석을 추천
-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제품을 만든다'는 이념을 가지고 기존의 기성화된 상품을 배격하고, 창의적이고 개성적인 상품의 개발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창업컨설팅 (김병국)▶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행동 (제일기획)▶ 마케팅 관리 (여운승)▶ 대기업을 이기는 벤쳐비지니스 (마키노 노보루 강동우 공저)▶ 일본을 읽으면 돈이 보인다 (이규형)http://www.kinds.or.kr 한국언론연구원http://www.utc.co.kr 벤쳐캐피탈 관련.http://standard.hanyang.ac.kr 한양대학교 창업타당성 수업http://knut.kumoh.ac.kr/~venture 금호대학교 벤쳐동아리http://www.fund.re.kr 기업금융연구원 사업계획서주문 조각 악세사리 사업
DIY 팔찌전문업체사업계획서1. 아이디어 선정 배경 및 아이템 개요왜 이 아이템이 도출되었는지를 설명하고 그러한 배경 안에서 최종적으로 결론지어진 아이템을 대략적으로 소개한다.1.1 선정 배경점점 더 패션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패션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악세사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사 결과 동아리내에서 여성 10명 중 최소 9명 악세사리를 하고 있었고 남성 10명 중 7명 이
사업타당성 분석5. 수익모델6. 인력구성 및 역할7. 사업운영계획(1) 사업 초기계획(2) 사업 중장기계획8. 사업운영전략과 확장전략(1) 제품 서비스전략(2) 유통전략 (3) 시장적응전략(4) 사업다각화 전략(5) 인수합병전략9. 마케팅 홍보 및 고객유치방안10. 재무계획(1) 기본 재무전략(2) 예상소요비용- 예상원가- 기타소요비용(3) 예상매출액과 점유율1. 사업아이템 소개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되고 다양한 IT제품 악세사리 상품을 개발, 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