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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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1. 회사소개
2. 스타벅스 커피의 특징
3. 상품구성 및 판매 품목
4. 스타벅스 코리아 사업계획
5. 시장 상황
6. SWOT 분석
7. 4P 분석
8.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의 결정
3) 제품 포지셔닝
9. 마케팅 전략
1) 전략적 제휴
2) 소비자 의견 반영
3) 미국 매장 VS 국내 매장
4) 일관된 마케팅 전략

결론

본문내용
미국의 경제주간지 비즈니스 위크 지는 최근호인 8월6일자 커버스토리에서 1위
코카콜라, 2위 마이크로소프트, 3위 IBM, 4위 제너럴 일렉트릭(GE), 5위 노키아를
포함한 상표가치 10억 달러 이상의 세계 100대 상표를 선정. 공개했다.
한국 국적의 상표로서는 유일하게 100대 상표에 포함된 삼성(42위)은 지난해 상표
가치가 52억2천 만 달러였으나, 올해에는 63억7천 만 달러로 22%나 상승했다.

100대 글로벌 상표 중 가치 신장률이 삼성에 비해 높게
나타난 것은 미국의 스타벅스(88위)하나 밖에 없으며
이 커피전문매장체인은 상표가치가 지난해의
13억 3천만달러에서 올해에는 17억 6천만달러로
32% 높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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