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네이버 소개와 강점 및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주요 서비스
3. 환경분석
4. 전략
5. 성공요인과 전망
- 본문내용
-
1999. 06 네이버컴㈜ 설립, 검색 포털 '네이버' 서비스 시작
1999. 06 어린이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 서비스 시작
1999. 12 게임 포털 '한게임' 정식 서비스 시작
2001. 09 Next Human Network, NHN㈜로 사명 변경
2002. 10 코스닥 등록
2004. 04 코스닥 업종 시가총액 1위 기업 등극
2005. 07 온라인 기부 포털 '해피빈' 서비스 시작
2005. 07 미국법인 NHN USA 설립
2007. 06 게임 제작 스튜디오 ㈜엔플루토 설립
2007. 11 일본 검색 사업 법인 네이버 재팬 설립
2007. 12 일본 검색 사업 준비 지원 법인 NHST(Next Human Search Technology) 설립
2008. 03 대만 법인 NHN 타이완 설립
2008. 11 유가증권시장(KOSPI) 이전 상장
2000. 02 제1회 우수정보통신기업 디지털 대상 수상 (한겨레신문)
2000. 05 한국의 웹사이트 검색엔진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0. 12 인터넷 대상 포털 부문 대상 수상 (조선일보)
2002. 05 한국의 웹사이트 게임 부문 3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02. 12 '올해의 인터넷 기업 대상' 수상 (한국인터넷기업협회, 한국기자협회)
2003. 07 2003 Korean Technology Fast 50 Growth Company 대상 (딜로이트컨설팅)
2003. 08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터넷 포털 부문 1위(한국표준협회)
2003. 12 네이버 지식검색 2003 히트상품 선정 (삼성경제연구소, 중앙일보)
2004. 08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터넷 포털 부문 1위(한국표준협회)
2004. 12 Web Award Korea 2004 대상 수상 (웹어워드 위원회)
2005. 06 2005 인터넷 그랑프리 종합대상 수상 (신산업경영원)
2005. 06 200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포털사이트 부문 1위 (브랜드 스톡)
2005. 09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터넷 포털 부문 3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2005. 11 한국 IR 대상 수상 (한국 IR협의회)
2005. 12 'IMI 경영대상' 사회공헌부문 대상
2006. 06 '대한민국 코스닥 대상' 대상 수상 (코스닥상장법인협의회)
2006. 09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KS-SQI 인터넷포털부문 4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2006. 10 한게임 국가브랜드경쟁지수(NBCI) 게임포털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2007. 11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대통령상' 수상 (행정자치부)
2007. 11 한국IR 대상 수상(한국 IR 협의회)
2007. 12 2007 Technology Fast 500 Asia Pacific 5년 연속 선정 (딜로이트컨설팅)
2007. 12 Web Award Korea 2007 '이노베이션 대상' 등 수상 (웹어워드 위원회)
2008. 03 NHN,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검색포털서비스부문 3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이러한 소득원 중 광고수입은 그 비중이 50%를 넘는다.
이용자 수가 많을 수록 보는 사람이 많고, 그리하여 광고수익이 높아지기 때문에 포털 사이트의 목적은 방문자 수를 늘리는 것이 된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주요 사업인 지식in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 수 늘리기를 꾀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