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스타벅스의 Value Chain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e & 5Forces
2.Competitive Power
3.Value Chain
4.Strategy Analysis
- 본문내용
-
뛰어난 품질로 인한 입소문 마케팅
영화 후원을 통한 영화장면의 삽입 등의 간접 광고 지향
직접적인 신문이나 공중파 광고 등은 지양
ㆍ종업원의 열정, 전문성, 근무환경, 조직
문화를 가장 중요시
ㆍ직원들의 높은 자부심과 열정
커피를 파는 사업이 아닌 커피를
서빙하는 에 종사
가치사슬(value chain)이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면서 부가가치 창출에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일련의 활동·기능·프로세스 연계
고객 맞춤형 서비스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최대한의 배려
- 따뜻한 커피는 세가지, 차가운 커피는 두 가지 사이즈 선택
- 에스프레소 샷, 시럽, 휘핑 크림 등 추가 가능
- 컨디먼트 바 : 시나몬, 바닐라, 초콜릿 가루, 밀크, 시럽 추가 가능
적극적 소비자 의견 반영
1. 무지방 우유 사용
2. Frapuccino 개발
3. 음악 CD 개발
4. Green Team 창설
- 판매 품목 다양화 통한 시너지효과
샌드위치,아이스크림,케잌
서적,음반,
머그컵, 그라인더
- 참고문헌
-
StarkBucks Marketing / Harvard Business Review
외식산업의 성장과 내부마케팅의 역할 / CEO 리포트
마케팅원론 / 채서일 / 학현사
스타벅스 100호점의 숨겨진 비밀 / 맹명관 / 비전코리아
마케디아 : http://www.markidea.net
B2B OCEON : http://blog.naver.com/zic235
송현아, 이향민, 이소영, 고혜지, 신혜원, 박지훈, 김태훈
한아름, 고성진, 함혜주, 송 휘, 박종호, 조유동 외
삼성 경제연구소 / 서울대학교 경제연구소
휴넷 / 네이버 지식인 / 구글 이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