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북수원 CGV 서비스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정 의(Define)
2.측 정(Measure)
3.분 석(Analyze)
4.개 선(Improve)
5.관 리(Control))
- 본문내용
-
1. 대명리조트 소개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춘 리조트
1989년 강원도 고성에 설악콘도를 개관하여, 1994년에 강원도 홍천에 콘도 및 스키장, 골프장을 오픈하였으며, 여름에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오션월드, 테마파크가 있는 비발디파크가 있으며,
겨울 또한 수많은 스키어들의 이목이 집중되며 동남아 외국단체 관광객들의 한류의 붐을 타고 많은 방문이 이어지는 곳이다.
또한, 울산바위에서 품안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동해바다와 설악 연봉의 장관이 뛰어며, 계절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이는 대명리조트는 총 683개의 객실과 골프장, 아쿠아월드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고객과 직원 비율
MOT에서 일하는 직원의 수와 CGV를 찾는 손님의 수를 비교하여
각 지점에서 직원 1인당 접하게 되는 손님의 수를 한다.
(예매, 발권, 식음료 코너 직원)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CGV 북수원점의 시설과 직원의 서비스가 고객이 느끼는 서비스 만족도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여 CGV를 이용하는 손님 200명에게 SERVQUAL5차원에
리커트 5점 척도로 설문지를 작성하여 설문지를 배포하고 1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각 지점별 서비스 만족도를 비교해 보았다.
- 참고문헌
-
CGV = http://www.cgv.co.kr
삼성 경제 연구소 =http://www.seri.org
현대 경영 지도 연구소 = http://www.hdmri.co.kr
국가 품질 망 = http://www.q-korea.net
품질관리 (제2판),박주영저, 동명사
Excel2000을 활용한 통계적 품질관리,노형진 저,형설사
통계적 품질관리 제3판,박성현,박영현 저,민영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