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획안] 인하대학교 광고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광고상황분석

1) 상황분석
2) 제품분석
3) 소비자분석
4) 광고분석
5) SWOT 분석
6) 문제점 및 기회점


2.광고기본전략

1) 광고목표
2) 광고목표 소비자설정
3) 광고컨셉


3. 광고표현전략(Creative-how to say)

1) 광고표현목표
2) 광고표현컨셉
3) 광고표현전략
4) 광고표현전술

4. 광고매체전략


1) 광고매체목표
2) 광고매체컨셉
3) 광고매체전략
4) 광고매체전술
본문내용
지루한 기존의 광고들
10대 소비자의 관심을 끌지 못함


수능이 끝난 입시철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유행+온라인’을 접목한 광고 노출을 해야함.



10대 고등학생, 수험생들에게
인하대학교를 홍보함으로써
많은 신입생을 유치할 수 있음


인하대학교의 장점을
부각시킴으로써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미지를 Upgrade 시킴


최근
케이블 TV에서
방영중인
‘남녀탐구생활’
패러디


광고를 하고자 하는 대상이 수험생들이므로
새내기의 시점에서 바라본 대학 생활을 표현한다.

광고 속에 ‘인하대학교’의 특징을 잘 가미시킨다.
① 학교 오는 길 ② 많은 수의 동아리
③ 여자에게 유리한 남자비율 ④ 타학교에 비해 물가가 싼 후문가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웹싸이트 등에 광고 게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어..................................
  • seungji***
    (2011.11.25 00:58:33)
회원 추천자료
  • [면접자료] 최신 시사 토론 면접 정리자료[2009.09.24 업데이트]
  • 광고 보셨나요? 사람들의 감성적인 것을 자극해서 어느 한 기업의 예를 들며 잡쉐어링의 긍정적인 측면을 광고로 내비치기도 하지만, 어디까지나 그 기업의 체계화된 구조아래에 나온 결과라 생각이 듭니다. 단순히 잡쉐어링의 결과라고 하기엔 단면만 보고 잡쉐어링의 장점을 일반화 시키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일자리 창출 역시 중요하지만, 현재 근무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먼저 정책이 맞춰 줘야 동기부여가 되서 더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

  • [간호학] 간호사 업무 효율성 증진 전략
  • 인하대학교 대학원 의학과, 인천, 한국.▪ 김여주. (2009). 골다공증성 압박골절에서 경피적 척추성형술 후 골시멘트 폐색전증의 발생 빈도, 특징, 및 위험인자. 학위논문(박사),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방사선과, 서울, 한국.REFERENCE▪ 성선숙. (2011). 간호사의 정서지능과 신체, 정신건강 및 이직의도.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간호학 석사논문.▪ 김하은. (2011). 중환자실 간호사의 건강증진행위, 우울 및 직무스트레스. 경북대학교 보건대학원 석사논문.▪ 최

  • [방송통신융합][방송통신][통신융합]방송통신융합의 정의, 방송통신융합의 특성, 방송통신융합의 성격, 방송통신융합의 변화, 방송통신융합의 외국사례, 방송통신융합의 개선방안, 방송통신융합의 비판 분석
  • 현황과 전망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법학회, 2010이상식, 방송과 통신의 융합에 대비한 정책 및 규제 기구의 변화 방향, 한국방송학보, 2001정영주, 방송통신 융합 환경에서의 수용자 복지 구성 가치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2010정윤식,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구조 개혁방향, 전국언론노동조합 주최 언론개혁토론회 참여정부 2기 언론개혁 방향 자료집, 2001최현철, 방송통신 융합에 대비한 법제정 방향, 국회언론발전연구회 4차 정책세미나발표 논문, 2005

  • [방송학] 디지털위성방송의 올바른 정책 방향
  • 광고 학습 조직, 2002)모두 함께 살기위해서 지상파 재송신 허용되어야 한다 (김자경, 스카이라이프 부장, 스카이 매니지먼트 2003년 1~2월호)디지털 방송 현황 및 전망 (손익수, 이상규, 무선산업연구팀 선임 연구원, 2002)주요 국가의 디지털 위성방송 서비스 발전동향 (신홍균,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법학과 교수, 2001)외국 위성방송의 경영전략 (이수영, 대진대 신방과 교수, 2001년 관훈저널 봄 호)한국 위성방송의 기술 및 산업측면 (최영호 박사, 데

  • [학사][방송학] 디지털위성방송의 올바른 정책 방향
  • 광고 학습 조직, 2002)모두 함께 살기위해서 지상파 재송신 허용되어야 한다 (김자경, 스카이라이프 부장, 스카이 매니지먼트 2003년 1~2월호)디지털 방송 현황 및 전망 (손익수, 이상규, 무선산업연구팀 선임 연구원, 2002)주요 국가의 디지털 위성방송 서비스 발전동향 (신홍균,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법학과 교수, 2001)외국 위성방송의 경영전략 (이수영, 대진대 신방과 교수, 2001년 관훈저널 봄 호)한국 위성방송의 기술 및 산업측면 (최영호 박사, 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