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획안] 인하대학교 광고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광고상황분석
1) 상황분석
2) 제품분석
3) 소비자분석
4) 광고분석
5) SWOT 분석
6) 문제점 및 기회점
2.광고기본전략
1) 광고목표
2) 광고목표 소비자설정
3) 광고컨셉
3. 광고표현전략(Creative-how to say)
1) 광고표현목표
2) 광고표현컨셉
3) 광고표현전략
4) 광고표현전술
4. 광고매체전략
1) 광고매체목표
2) 광고매체컨셉
3) 광고매체전략
4) 광고매체전술
- 본문내용
-
지루한 기존의 광고들
10대 소비자의 관심을 끌지 못함
수능이 끝난 입시철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유행+온라인’을 접목한 광고 노출을 해야함.
10대 고등학생, 수험생들에게
인하대학교를 홍보함으로써
많은 신입생을 유치할 수 있음
인하대학교의 장점을
부각시킴으로써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미지를 Upgrade 시킴
최근
케이블 TV에서
방영중인
‘남녀탐구생활’
패러디
광고를 하고자 하는 대상이 수험생들이므로
새내기의 시점에서 바라본 대학 생활을 표현한다.
광고 속에 ‘인하대학교’의 특징을 잘 가미시킨다.
① 학교 오는 길 ② 많은 수의 동아리
③ 여자에게 유리한 남자비율 ④ 타학교에 비해 물가가 싼 후문가
청소년들이 자주 이용하는 웹싸이트 등에 광고 게시
자료평가
- 어..................................
- seungji***
(2011.11.25 00:58: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일반적 개념과 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나의 소비 행동 사례를 통해 소비자 구매행동 개념과 구매행동 5단계 과정을 제시하고
- 첫인상이 중요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주제 Erikson의 심리사회적 이론을 설명하고 영아기 부터 아동기까지 아동의 사회성 발달을 위한 양육자의 역할에 대해 논하시오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기관의 조직문화 형성에 있어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와 바람직한 조직문화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기술하고 그것을 실현시키고자 할 때 필요한 방안을 수립해 보시오
- 유엔 아동권리 협약의 4대 기본 원칙을 서술하고, 아동권리 침해 사례를 적용시켜 서술하시오
- 한국의 전통문화-조선시대의 의복
- 한국 드라마 또는 영화에 나타난 사례를 중심으로 결혼 문화, 가족관계, 여성의 역할 등 가족 문화의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 보고 이러한 변화에 따른 본인의 생각을 기술하시오
- 거짓말하는 아이 생활지도 및 상담
- 영등포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실습기관 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