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205) |
레포트 (4,135) |
방송통신대 (176) |
자기소개서 (59) |
독후감/감상문 (101) |
사업계획서 (31) |
기업보고서 (7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135)
문화콘텐츠와 DMBSong D-kDigital Multimedia Broadcasting음성영상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신호를 디지털 방식으로 변조, 고정 또는 휴대용 차량용 수신기에 제공하는 방송서비스이동성(Mobility), 개인형 매체(Personal), 쌍방향성(Interactive)내 손안의 TV, 개인휴대방송, 나만의 방송 지상파DMB의 근간은 DAB로, DAB는
23페이지 | 2,000원 | 2010.04.12
콘텐츠는 이를 만족시키는 형태로 전화되고 있음. 물론 소득 증대와 여가시간 확대에 따라 영화, 게임 등 문화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 또한 차세대 핵심 산업으로 인식되는 콘텐츠를 육성하고자 하는 정부의 적극적인 정책도 성장가능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요소라고 할 것임.5. 세계
22페이지 | 1,400원 | 2010.02.11
DMB폰으로 바라보며 처음 보지만 낯설지 않다며 호감을 보이고, 조명애는 이효리를 보며 ‘같은 여자로서 만나보고 싶다는 멘트를 통해 서로 나뉘어 있으나 애니콜을 통해 교감하는 모습을 전개해 나간다. 마케팅에서 상품에 대해 이와 관련한 인물이나 배경 등을 설명하며, 제품의 기능을 설명하는
4페이지 | 800원 | 2015.06.27
모바일 콘텐츠와 모바일 게임 산업 문화산업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문화콘텐츠 수출대상’을 수상한 ‘안드레아가시테니스’를 통해 유럽 시장에서 40만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또한, 2005년 8월, 미국 벤터캐피탈 월든, 스톰벤처스로부터 총 800만달러 규모의 투자 유치를 이끌어낸 바 있다. 2000년에 설립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초창기부터 시장을 주도해 온 전문
40페이지 | 3,700원 | 2015.03.29
경남문화도시콘텐츠개발원(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경남문화도시콘텐츠개발원(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가나문화콘텐츠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가나문화콘텐츠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발작과 관련된 신체손상위험성 :간질 epilepsy발작 seizure 간호진단
- A++ 슬관절염 사례보고서 case study
- ligand binding domain
- Spiritual Authority
- the Beginning of Church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개체군 감소
- 성과 일상 족보
- 자원봉사와 유토피아의 합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