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론] 메릴린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errill Lynch 배경과 성장과정
2. Merrill Lynch의 비즈니스
가. 개인 고객(Global Private Client)
나. 세계시장 & 투자은행업무(Global Markets & Investment Banking Group)
1) 글로벌 마켓
2) 글로벌 투자은행 업무
3) 투자은행으로서의 메릴린치에 대한 몇 가지 멘트들
다. 메릴 린치 투자매니저(Merrill Lynch Investment Managers)
3. 메릴린치 매각 배경
4. 결론
- 본문내용
-
1) 글로벌 마켓
글로벌 마켓은 세계기관투자 고객을 위한 부채와 일반 주 상품의 스펙트럼을 달성하는 판매, 거래 서비스를 이끄는 제공자이다. 부채 시장은 상품, 책임 관리, 외환, 파생물과 다른 증권들을 신용, 자산에 기초해 평가한다. 우리의 보안이 된 금융과 주요 투자 업무능력은 상업적이고 주거 가능한 부동산을 포함한다. 또한 그룹은 전 세계 의뢰인에게 광범위한 위험관리해결방법을 제시한다.
주식시장은 세련된 포트폴리오 분석과 전자무역(electronic trading)을 포함한 보통주와 보통주와 관련한 모든 종류의 판매와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룹의 광범위하고 주요한 중개서비스는 거래와 포트폴리오 금융, 주식대출 및 정산(clearing), 해결, 보고와 보관을 포함한다.
2) 글로벌 투자은행 업무
세계적인 투자은행그룹은 특화된 부문 전문지식으로 전략적 자산 상승과 인수 합병에의 자문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릴린 치의 부채와 보통주 시작(origination)팀은 의뢰인이 자금을 모으는 것을 돕고, 국내, 국제 개인 시장에 의해 접근하는 것으로서 자금 출처를 다양화한다. 회사의 금융팀은 return을 최대화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의뢰인에게 뛰어난 헤징(연계매매)을 제공하고 해결방법을 제공한다. 우리의 세계적인 레버리지된 금융팀은 높은 산출의 자본시장과 융자 신디케이트(기업연합)와 레버리지를 도입한 금융 조직을 특수화하고 있다.
3) 투자은행으로서의 메릴린치에 대한 몇 가지 멘트들
- 메릴린치는 1997년 이후 모든 ADRs 제 1의 중개자이자 1989년 이래로 NYSE 최대의
중개자이다.
- 기업은 30여 개국에서 70여건의 거래를 달성했다.
(The firm is a member of approximately 70 exchanges in over 30 countries.)
- 메릴린치는 부채와 보통주 증서의 세계최고의 보험업자 중 하나이다. 지난 10여 년 동안
세계적으로 의뢰인을 위해 3조 달러를 대략 모았다.
- 메릴린치는 Finance Asia에서 2004 세력의회(Momentum House)라고 불리었다.
다. 메릴 린치 투자매니저(Merrill Lynch Investment Managers)
메릴 린치 투자매니저란 모든 투자자와 그들의 재정상 고문의 개개의 필요를 위해 고품질의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메릴 린치 투자매니저(MLIM)은 전 세계 개인, 기관, 회사 고객의 금융 자산을 관리한다. 2004년 3월 31일 기준으로 MLIM은 세계적으로 4730억 달러를 넘는 자산을 관리하는 선도적인 투자관리조직이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는 엄격한 위험관리와 훈련된 투자 철학을 의뢰인의 지속가능하고 일관된 결과를 위해 결합한다. MLIM은 뮤추얼펀드부터 제도상의 포트폴리오까지 100%이상 가동하는 투자전략 자동차이다. 우리는 세계적으로 개인의 의뢰인과 다른 금융 중개기관에서 재정한의 고려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분배한다. MLIM은 MSCI 색인 500개 중 141위에 해당한다.
자료평가
- 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갠찬쿠만요~
- eogusd***
(2011.06.07 18:35:5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