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캡티브 프로덕트 전략(Captive product pricing) 전용 부속품 가격 책정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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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믹스 가격전략
captive product pricing
사례 1
사례 2
사례 3
사례 4
사례 5
사례 6
사례 7
본문내용
전용용지의 가격은 당연히 일반 용지에 비해 비싸다.
이 때문에 문서 출력을 잘못했을 경우 버려지는 비용도 만만치
않다.


프린터 업체의 경우 업체의 이익을 프린터 판매가 아닌
소모품 같은‘잉크’에서 얻으므로
프린터의 가격이 잉크가격보다 더 싸다.


새로운 발상을 가지고 게임의 주제를 확장시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컨셉화

여성소비자를 끌기 위해 게임의 감성적인 면을 부각시키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을 사용하여 타겟층을 넓힘


발상의 전환을 통한
새로운 타겟을 찾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사실


스타마케팅과 같은
광고를 활용할 필요


다양한 것들을 게
임화 하여 개발할
수 있는 가능성

기술력보다 저가를
통한 판매 전략을
활용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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