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 수학 - 집합과 자연수 교수 학습 지도안 3차시 연구수업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09 / 2019.12.24
- 14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교재 및 단원명
2, 학습목표
3, 단원의 구성
4, 차시별 교수 - 학습 계획 (총 5시간, 1시간은 45분)
5, 단원 지도 계획
6, 교수 - 학습 모형
7, 지도상의 유의점
8, 본시 교수- 학습 지도안
- 본문내용
-
Ⅶ. 지도상의 유의점
1, 소인수분해
1. 용어의 재정립
(1) 소수, 인수, 분해를 예로써 많이 보여주어 빠르게 이해시킨다.
(2) 단어를 연상할 수 있게 일상 언어로 탈바꿈 시킨다.
2, 최대공약수의 활용
(1) 약수의 개념을 재인식시키며, 공약수, 최대공약수까지 각각의 관계를 이해시킨다.
(2) 정의는 빨리 외우게 반복학습을 시킨다.
(3) 약수들의 공통약수들이 공약수이고, 그것들 중 제일 큰 것이 최대 공약수라는 것을 개념 정리 후 마무리해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