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아이스크림 서비스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my's Ice-cream 의 탄생


2. Amy's Ice-cream 의 철학


3. Amy's Ice-cream 의 역사


4. QnA
Ⅰ. 에이미 아이스크림의 조직문화
Ⅱ. 에이미 아이스크림이 추구하는 종업원들의 개성적 요인
Ⅲ. 추상적 질문, 상황스케치, 역할연극 등을 통해 종업원들
의 선발 절차를 디자인하라.


5. Amy's Ice-cream 과 베스킨라빈스의 비교


6. 결 론

본문내용
2. Amy icecream 의 철학
Amy Miller가 첫 점포를 오픈할 때 세운 두 가지 경영철학이 있었다.
* 종업원은 자신이 하는 일을 즐겨야 한다는 것.
* 아이스크림 뿐 만 아니라 서비스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것.
이 두 가지 철학은 고객들이 Amy's Ice Cream을 다시 찾게 만드는 요인이 되었고, 이 철학은 Amy's Ice Cream이 번창하고 기업의 토대를 잡아 갈 수 있게 하는 기초가 되었다.

3. Amy icecream 의 역사
1984 오스틴에서 1호점 오픈
1985 오스틴북부에 위치한 수목원에 2호점 오픈
1987 세계의 음악 페스티벌에 참가
1996 “통일된 문화”
종업원은 노래, 춤, 시 낭송하는 고객들에게는 프리 아이스크림을 제공할 수 있는 권 한 부여
1997 에이미 아이스크림 지원자에게는 창조적인 이력서를 쓰도록 권유
1999 오스틴 공항에 오픈
2001 호수 시내 공원에 오픈
2003 “here's the scoop" Top 5
2005 새로운 아이스크림가게 형태의 레스토랑을 오픈.
현재 오스틴에 8곳, 샌안토니오에 1곳, 휴스턴에 2곳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나름 열심히 준비하여 만든 자료네요
  • debto***
    (2020.05.28 14:52:27)
회원 추천자료
  • [운영관리] 서비스 접점(Service Encounter)
  • 서비스 접점삼각구조서비스 조직인지된 통제접촉종업원고객효율성 vs 자율성효율성 vs 만족서비스의 독특한 특징 중의 하나는 고객이 서비스 생산 프로세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진실의 순간’은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 사이의 상호작용을 포함합니다. 서비스 접점 삼각구조는 서비스 접점에서 3자간의 관계를 나타내며 또한 동시에 갈등의 원인을 제시하기도 합니다.이익을 추구하는 서비스 조직의 경영진은 마진을 확보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경영진의 얼굴(화상테이타), 인사말(음성데이타)을 작성한다. 또 소비자가 상품이나 광고에 대한 의견을 즉각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소비자 설문조사 등 대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제작한다. 화면에서 일정기간 회사로고나 선전문구가 나타나는 고정광고는 기본이고 롤링광고(화면이 바뀔 때마다 다른 광고가 나타나는 것), 연계서비스 광고(광고영역을 마우스로 누르면 관련정보를 상세히 소개하는 것)등을 제작한다. 온라인 이벤트 정보제공도

  • 에이미아이스크림,에이미아이스크림분석,에이미아이스크림마케팅전략
  • 에이미 아이스크림의 사원 선발절차를 디자인해보라.*추상적 질문: 지원자의 대인관계 기술 적용능력을 파악함으로써 잠재적 종업원을 선발하는데 사용하는 정답이 없는 질문*상황스케치:지원자가 자신의 위치에서 생각하는 능력과 훌료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검증 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 접점 상황*역할연기:지원자에게 모의실험 상황에 참여하도록 하여 서비스 환경을 마치 실제 상황인 것처럼 인식하여 반응하도록 요구하는 면담

  • [운영관리] Amy’s ice cream 서비스
  • 서비스환경을 마치 실제상황인 것처럼 인식하여 반응하도록 요구하는 면담기법상황스케치 면담은 지원자에게 특정 상황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요구한다.Q3. 추상적 질문,상황스케치, 혹은역할 연기 등을 사용해서 에이미 아이스크림의 종업원 선발 절차를 디자인 해 보라.abstract questioning (추상적 질문)situational vignette (상황 스케치)role playing (역할 연기)① “당신의 과거 업무 경험에 비추어 가장 대처하기 힘든 고객은 어떤 타입이며 그 이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이 있다. 맵 인사이트를 읽으면서, 나만을 위한 지도를 그리기 위해서 어떻게 기획을 해야하는지 생각할수 있게 도와준다. 지리정보나 공간정보는 오로지 전문가들만이 접할 수 있는 분야가 결코 아니라는 것을 작가는 알려주고 싶어하는 것 같다. 지도를 통한 인사이트를 꿈꿀수 있게 해주는 것이 작가의 최종 목표이다. 이 책의 전반부에서는 지도의 정의에 대해서 풀이한다. 보편적으로 사람들은 중요 장소 명칭이나 길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