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수방법] 만2세미만(20개월), 의사소통영역 활동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 제
-주제선정의 이유
-활 동 명
-활동 목표
-대상연령
-활동자료
-사전활동 및준비
-활동방법
도입
전개
마무리
평가
-유의점
-변화/확장활동
- 본문내용
-
T : 모양나라에는 동그라미도 있고 세모도 있고 네모도 있어요~
먼저 동그라미를 봐볼까요?
선생님의 눈을 봐 보세요. 눈은 어떻게 생겼어요?
C2 : (자신의 눈을 가리키며) 눈~!!
T : 맞아요. 눈~ 눈은 동그랗게 생겼어요. (손으로 원을 그리며) 이렇게 생긴 모양을 동그라미라고 해요. 따라해 볼까요, 우리 친구들~! 동그라미!
C : 동...그...라...미?
T : 그래요. 그럼 동글동글 동그라미~ 무엇이 있을까요? (선생님이 보여준다.)
C1 : 빵! (빵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C2 : 꽁! (공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T : 오~ 맞아요. 빵도 동글동글, 공도 동글동글하지요. 그밖에 똑딱똑딱 시계도 있어요. 이리 나와서 한 번 만져볼까요?
(아이들이 나와서 만져본다.)
T : 한번 만져봐요. 친구들, 어때요?
C1 : (손으로 공을 만지작거린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언어학] 대학생 사이에서 성별과 친밀도에 따른 호칭 차이
- [교육 공학, 교수 설계, 교수 설계, addie, 수업지도] Addie모형 교수설계 A+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