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도시로서의 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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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부산 관광의 문제점과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전략
실제상품을 개발해보았습니다.
목차
1. 부산관광의 현황
2. 국제관광도시로서의 부산의 현재
3. 사례 연구
4. 국제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우리조의 제안
5. 관광상품 제안
참고문헌
본문내용
가. 관광 산업과 부산
관광산업의 중요성
: 지속적인 경제성장+ 소득수준 향상 + 레저시간의 증대
관광산업이 21세기 주도산업으로 부상
관광은 개인의 삶의 질에 있어 필수요소 + 국가 경제에 기여
고부가 가치 산업으로 자리 매김

부산과 관광:
부산도 관광분야를 중점전략산업으로 선정
부산이 국제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해서 어떤 노력을
참고문헌
김민주, 『마케팅 어드벤처』, 미래의 창, 2008
안광호, 『마케팅원론』, 학현사, 2004
유필화, 『현대 마케팅론』, 박영사, 2009
이수정, 『마케팅 불변의 법칙』, 비즈니스맵, 2008 조서환,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 전략』, 위즈덤하우스, 2005
함주한,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길벗 ,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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