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광도시로서의 부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부산 관광의 문제점과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전략
실제상품을 개발해보았습니다.
- 목차
-
1. 부산관광의 현황
2. 국제관광도시로서의 부산의 현재
3. 사례 연구
4. 국제관광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우리조의 제안
5. 관광상품 제안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가. 관광 산업과 부산
관광산업의 중요성
: 지속적인 경제성장+ 소득수준 향상 + 레저시간의 증대
관광산업이 21세기 주도산업으로 부상
관광은 개인의 삶의 질에 있어 필수요소 + 국가 경제에 기여
고부가 가치 산업으로 자리 매김
부산과 관광:
부산도 관광분야를 중점전략산업으로 선정
부산이 국제관광도시로 거듭나기 위해서 어떤 노력을
- 참고문헌
-
김민주, 『마케팅 어드벤처』, 미래의 창, 2008
안광호, 『마케팅원론』, 학현사, 2004
유필화, 『현대 마케팅론』, 박영사, 2009
이수정, 『마케팅 불변의 법칙』, 비즈니스맵, 2008 조서환,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 전략』, 위즈덤하우스, 2005
함주한,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길벗 , 20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