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베이스론] 헤드헌팅 주식회사 데이터베이스 구축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5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핵심 인재에 대한 노웨어(Know Where)와 인재 성장에 필요한 개인적, 조직적, 사회적 조건 및 이들과 함께 일하는 조직의 인재 관리 방법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인사관리 시스템에 대해 공부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헤드헌팅 회사의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목차
I. 프로젝트 개요
Ⅱ. 업무 기능도 및 흐름도
Ⅲ. 업무 기술서
Ⅳ. 객체 후보 목록
Ⅴ. 각 업무 별 ERD
Ⅵ. 테이블 명세서
Ⅶ. 폼 및 보고서 목록
Ⅷ. 회의록
본문내용
1. 프로젝트 주제
☞ 헤드헌팅 회사 데이터베이스 구축

2. 제작 동기
☞ 최고로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는 이에 맞는 최적의 조직을 만날 때, 그리고 최고로 성장하고자 하는 조직은 최적의 인재를 만나야 비로소 발전의 계기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최고를 지향하는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로 사람을 키우고, 최고의 인재가 마음껏 일할 수 있도록 조직을 일궈내는 일이야말로 사람과 조직의 미래를 보장하는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핵심 인재에 대한 노웨어(Know Where)와 인재 성장에 필요한 개인적, 조직적, 사회적 조건 및 이들과 함께 일하는 조직의 인재 관리 방법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인사관리 시스템에 대해 공부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헤드헌팅 회사의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헤드헌팅에 대한 총체적인 학습을 이루고, 이를 데이터베이스로 제작하여 봄으로써 수업시간에 배웠던 데이터베이스론을 실제적으로 경험해보고, 인적자원관리에 대한 정보도 획득하는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 내기를 희망합니다.

3. 회사 소개
☞ 회사는 2006년 한성 헤드헌팅 주식회사의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각종 채용정보를 독자적으로 수집하고 있으며, 유료회원제 임에도 많은 회원 수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인력정보도 방대하게 갖추고 있어서 각종 기업회원들의 인재 추천 의뢰도 잦은 편입니다.
기업 규모가 성장함에 따라 총체적인 HRM 기업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하는 신생 헤드 헌팅기업입니다.
기업 운영은 대부분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며, 전문리서처(헤드헌터)가 대부분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회사/신입)58. 자기소개서(환경공학/기술/신입)59. 자기소개서(환경과학/수질환경기사/경력)60. 자기소개서(IT/게임회사/시스템/경력)61. 자기소개서(IT/데이터베이스/신입)62. 자기소개서(IT/소프트웨어개발/프로그래머)63. 자기소개서(IT/웹프로그래머/경력)64. 자기소개서(IT/정보통신직/웹프로그래머/신입)65. 자기소개서(IT/프로그래머/신입)66. 자기소개서(광고/기획/광고디자인)67. 자기소개서(광고/마케팅/홍보/신입)68. 자기소개서(광고업/기획/마케

  • [정보통신론] 인터넷보안방화벽시스템에 대해서
  • 극적인 효율을 생성하기 위해서 사용할 수 있다.(3) 업계동향방화벽 중심의 보안차단시스템에서 침입방지시스템(IDS)로 그리고 침입탐지시스템(IPS)으로 보안 기술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는 추세이다. 기존의 방화벽과 IDS와 같이 위험성이 높은 바이러스나 웜의 침입 후 대응이 아닌 IPS와 같은 자동대응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 또한, 네트워크 규모나 회사의 특성상 세가지 방식을 적절히 혼용하여 최적의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데이터 마이닝 111) DB 웨어하우스의 의미 112) 데이터마이닝과 CRM 12(6) CRM의 정의 13(7) CRM 구축의 단계 14(8) CRM의 중요성 152-2. 기업활용 사례 16(1) 듀오의 가치사슬 161) Inbound Logistics 172) Operations 173) Outbound Logistics 174) Marketing 175) Customer Service 17(2) 듀오의 수익모델 18(3) DMS란? 19(4) DMS 과정 192-3. 경쟁업체 비교(DAKS) 22(1) 회사개요 22(2) 인터넷 서비스 구성 24(3) 회원현황 24(4) 닥스클럽의 CRM(MAGICS)과 회원간의 메신져 기능 24(5) 특징 243. 기업분석(SWOT

  • (중소기업경영론4B)홈비즈니스와 전자상거래에 대하여 설명하시오0k
  • 론소비자들에게 비춰지는 사업자의 약한 모습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약화시킬 뿐만 아니라 판매하는 상품의 질적인 문제로까지 확대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약한 모습은 매출을 떨어뜨리는 보이지 않는 적이다. 자기가 하는 일이나 파는 물건이나 만드는 음식에 대한 강한 확신과 믿음이 있어야 소비자 역시 믿고 구매를 할 것이다. 이런 면에서 소호 사업을 할 때는 판매자가 자신의 제품에 대한 강한 믿음과 성실한 답변만이 소비자들의

  • 삼성의 윤리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론3. 비자금 개선방안(1)공식비리 척결을 위한 법제의 마련-법제현황-공직자 범죄몰수 특례법의 개선이 법은 특정공무원범죄를 범한 자가 그 범죄행위를 통하여 취득한 불법수익 등을 철저히 추적․환수하기 위해 몰수 등에 관한 특례론 규정함으로써 공직사회의 부정부패요인을 근원적으로 제거하고 깨끗한공직풍토를 조성함을 목적으로 1995년 1월 5일제 제정되었다. 그러나 몰수의 범위를 불법수익으로한정하고 있고 그나마 다른 재산과 합쳐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