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학 REPORT] GEMS(GE Medical System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국제경영학 수업 시간 때 제출했던 레포트로서, GE의 Medical Systems에 관한 내용을 요약한 자료입니다.
- 목차
-
- General Electronic Medical Systems (GEMS) -
<목차>
I. 개요 (당면과제)
II. 시장분석 (의료 시스템 분야)
III. 경쟁자 분석
IV. 내부 환경 분석
V. 결론 (당면과제 분석)
VI. 부록 (Appendix)
- 본문내용
-
1. 개요 (당면 과제)
* GEMS (General Electronic Medical Systems 2002)
2002년 초, 밀워키에 기초한 GEMS(진단 촬영 장비 제조업자의 세계 리더)의 새로운 회장인 Joe Hogan이 어려운 도전에 직면한다. 2002년 GE는 세계에서 가장 큰 market capitalization을 가지고 있었다.(=4000억 $)
GE내에서 글로벌 수행의 리더로서 GEMS는 Immelt가 회장으로 있던 당시 수행됐던 GPC 철학을 토대로 굉장한 성과를 거둔다. GPC 철학(혹은 개념)이란, GE의 가장 효율적인 제조방식을 세계 곳곳에 표준화시키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다.
① 그러나 중국에서의 기회가 GPC 모델과 서로 상충하고 있다. 즉, 중국시장에 진입하기 위한 “In China for China" 정책으로 변형시킬 것이냐? 아님, GPC 모델 그대로 갈 것인가의 문제가 있다.
② “개인 맞춤식 약품개발” 및 “개인별 맞춤식 진단 공학”이란 2가지 분야의 새로 발전하고 있는 기술적인 도전도 있다.
③ 궁극적으로 GE는 GEMS에게 매년 성장률 20%와 자본수익률 35%(현재 자본수익률 26%)를 요구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