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바디샵의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1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성공전략 분석
5. 성공요인 분석
6.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Vision
고객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그러한 기업 풍토를 만들어 가는 것

Mission
사회적, 환경적 변화수행에 이바지 하는 사업
이해 관계자들의 재정적, 인간적 욕구의 균형
미래의 생태계 손상방지 동시에 현재의 환경을 지속
지역, 국가, 국제적 사회에 실질적으로 공헌
화장품과 목욕용품 산업에 관해 환경보호, 인간권리, 동물실험반대의 입장에 대한 활발한 캠페인

The Body Shop은 내 자식과도 같다. 자식을 키울 때 3개 년, 5개 년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처럼 나도 계획을 수립하지 않는다.
이익이 아닌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을 했느냐에 따라서 평가 받아야 한다.
광고는 하지 않는다.
화장품회사는 화장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꿈을 팔고 있다. 우리는 잘 만들어진 제품을 팔겠다.
참고문헌
www.thebodyshop.co.kr
www.esh.co.kr
www.nefa.co.kr
www.dailycosmetic.com
www.nadricosmetic.co.kr
www.design.co.kr
www.hankyung.com
www.inews24.com
디자인이 브랜드와 만나다 - 유정미, 시공사, 2008
1%가능성에 도전한 세계 최고 여성CEO - 김윤경, 동화출판사, 2008
위대한 리더처럼 말하라 - 전미옥, 갈매나무, 2007
5분 마케팅 - 김훈철, 컴온북스, 2005
영적인 비즈니스 - 아니타 로딕, 이순주 역, 김영사, 20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킨푸드 사례연구
  • 전략을 통해 초저가 시장에서의 성공요인이 무엇인지 알아볼 것이다. 그리고 경쟁업체인 미샤와 더페이스샵의 비교를 통해서 스킨푸드를 분석하여 스킨푸드의 문제점을 살펴볼 것이다. 그리고 스킨푸드가 더 많이 성장하기 위해서 펼쳐나갈 마케팅 전략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봄으로써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는 브랜드샵으로써 나아갈 수 있는 전략을 알아보고자 함이 이 글의 목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② 경영 전략의 구체적

  • [마케팅전략] `바디샵`의 마케팅분석과 성공 미래
  • Green - iTHE BODY SHOP- 구 성 - 서 론 : THE BODY SHOP 소개 ⅰ. 회 사 연 혁ⅱ. 규 모ⅲ. 이 념ⅳ. 바디샵 코리아본 론 : THE BODY SHOP 의 마케팅 전략 분석 ⅰ. Environments & SWOT ⅱ. Objectives ⅲ. Segmentation ⅳ. Targeting ⅴ. Positioning ⅵ. 4p mix 결 론 : 바디샵의 성공과 미래ⅰ. 핵심 성공요인 ⅱ. 현안과 개선과제 & 추천 전략 ⅲ. 결어 ⅳ. 반성 The Body Shop 소개ⅰ. 회사 연혁 The Body shop은 1976년 영국의 Brighton 이라는 지역에서 아니타 로딕(Anita Roddick)이 단일 매장을

  • [마케팅] 바디샵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분석
  • 전략5. The Bodyshop marketing전략6. The Bodyshop의 경쟁사7. The Bodyshop의 경영성과8. The Bodyshop의 성공요인 분석About The BodyshopThe Bodyshop International The Bodyshop의 창시자Anita Roddick -프랑스 파리,Internatioinal Herald Tribune 도서관 근무 -영국 역사 선생님 재직 -제네바 UN본부이 국제 노동위원회(ILO)의 여성 인구넌위원회 근무 -리틀 햄튼 소재 호텔과 레스토랑 경영 -1976년, 영국 석세스 지방 브리튼에 바디샵(Int. PLC) 창립 The Bodyshop Korea 회 사 명 (주)BSK Corporation

  • [경영학원론] 경영학과 경영이론의 발전관련 사례
  • 바디샵은 동물실험이 필요 없는 원료를 사용하기 위해 수 년 동안 동물성 원료의 대체물을 개발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해 동물 보호 운동을 선도하는 단체들의 지지를 받는 국제적 화장품 소매상이 되도록 노력했다. (3) 지구환경보호▶바디샵은 환경보호에 대한 기업의 책임을 스스로 깨닫고, 사회적, 경제적,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 목표를 위해 ‘바디샵’ 환경 정책’을 규정했다. 이 정책은 바디샵이 직간접적으로 환경에 주는 모든 영향에

  • [마케팅분석]바디샵(TheBodyShop)의 마케팅전략분석
  • 바디샵 코리아의 Promotion 활동 사례 소개Marketing 4P Mix4) Placei) 매장 관리ii) 인터넷 사이트의 정비iii) 역 유통 관리바디샵의 핵심 성공요인1. 제품 라인2. 매장 관리3. 조직과 인력관리4. 일관적인 마케팅 전략“ 마케팅에 있어서 문제점은 소비자들이 속임을 당한다는 것입니다.광고와 판촉의 목소리는 크지만 소비자들은 공정과정을 믿지 못하게 되었습니다.우리가 한 것은 고객을 교육하여 신용을 만드는 것입니다. 고객은 자신이 알고 또 믿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